“그냥 약국이 아니라 힐링 공간” 부에나팍 ‘어스빌리지’ 약국

IMG_0091
어스빌리지 제니스 장 약사는 서울대 약대를 나온 재원이다.치유를 뜻하는 한자어 액자는 어느 날 고객이 직접 써준 것이라고 한다.
IMG_0092
부에나팍 빌리지서클온비치(일명 H마트몰)에 자리잡고 있는 어스빌리지 약국

미국에서 약국은 참으로 반갑고 고마운 곳이다. 특히 친절한 한인약사가 있는 약국은 더욱그렇다. 기본적인 의학상식을 얻을 수 있을 뿐 아니라 보험이 없는 사람들에게는 비싼 처방약을 대체할 약을 상담 받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요즘 부에나 팍에서 가장 ‘핫’하다는 쇼핑몰 ‘빌리지 서클 온 비치’, 일명 ‘H마트 몰’에는 ‘어스 빌리지’라는 멋진 이름의 약국이 있다. 항상 환한 미소로 사람들을 맞는 제니스 장 약사는 13년 경력을 가진 서울대학교 약학대학원 출신의 실력파다.

“지구촌 약국이라고 불러줘도 좋다. 한인은 물론 모든 분들이 편안하게 오기 바라는 마음에서 붙인 이름이다. 이름 덕분인지 많은 분이 찾아온다”라며 웃는다.

지난 1월 오픈한 ‘지구촌 약국’은 처방전 조제는 물론 다양한 약품과 치료·건강 보조제, 건강 식품 등을 두루 구비하고 있다.

“지구촌 약국의 기본적인 생각은 가능한 자연이 주는 내추럴한 제품으로 몸의 밸런스를 맞춰 건강을 되찾는 것이다. 때문에 대부분의 치료 보조제, 바이타인, 건강식품이 모두 올개닉이나 내추럴 제품들이다”

친절한 건강상담과 함께 머지 않은 거리라면 무료 배달과 픽업 서비스도 펼치고 있어 로컬 약국으로서 서비스도 나무랄 데 없다. 항상 최선을 다하며 친절한 제니스 약사에 대해 동네 어르신들의 칭찬이 자자하다. 또한 고객이 원하는 제품이 있다면 어디라도 수소문해서 구해준다는 마음가짐으로 최선을 다한다고 한다.

효과가 입증된 내추럴 성분의 여드름, 아토피, 두피 스킨케어 제품도 ‘지구촌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특히 무료 샘플을 통해 일단 사용해본 뒤 구입할 수 있어 부담도 적다. 모든 것을 고객 입장에서 먼저 생각하겠다는 것이다.

“지구촌 약국은 약사로서의 오랜 꿈이었다. 단지 약을 사고 파는 곳이 아니라 아픈 몸과 고달픈 마음을 치유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 싶다”

그 마음이 손님들에게도 통했는 지 오픈한 지 얼마 안돼 제니스 장 약사는 한 고객으로부터 정말 귀한 선물을 받았다.

“치유한다는 의미를 담은 한자를 직접 써서 선물해주셨다. 얼마나 감동적이었던지 예쁜 액자에 넣어 소중하게 걸어놓았다. 치유(힐링) 약국이 되기 위해 늘 노력할 것이다”

‘어스 빌리지’에서는 찾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시원한 물과 건강음료, 차를 대접하고 있다. 누구나 편안하게 들러 건강상담을 받을 수 있는 곳, 바로 ‘지구촌 약국’이다.

▲주소: 5161 Beach Blvd #C Buena Park (H마트 몰 내)▲전화:714-228-9212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