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콘도 회원권 “100%반환제” 8월31일 10%추가할인 프로모션 오늘종료

대명리조트는 이번 8월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어 기존 일시납 할인 보다 추가 할인을 더한 일시납 10% 할인과 신규 혜택외 추가 무료쿠폰 지급등 8월 31일 오늘 일자로 특별프로모션을 종료한다. 계약금 패밀리 300만원 ,스위트 500만원과 노블리안 실버 회원제의 경우 분양가의 10%만 계약금으로 납입하면 이번 프로모션의 모든 혜택을 적용 받을 수 있으므로 오늘을 마지막으로 계약금 납입만으로 가입이 가능하다.

대명리조트는 지난 35년간 국가브랜드 대상을 비롯한 각종 시설 및 서비스 평가에서 가장 많은 상을 수상했을 뿐만 아니라 10년 연속 “올해의 브랜드 상”을 차지함으로써 가시적인 성과로 견주어 봤을 때 많은 고객들을 유치함에도 불구하고 그 위치를 유지하고자 노력하며, 좋은 서비스로 보답하고 있음을 절실히 보여주고 있다.

회원권 구입 시 바로 대명리조트 직영점 홍천비발디파크, 소노펠리체, 양평, 델피노골프앤리조트(구 설악), 양양쏠비치, 단양, 변산, 엠블호텔여수, 엠블호텔킨텍스(일산), 경주, 거제, 제주를 회원 자격으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나 지금 가입시 기명의 경우 객실료 50%, 스키 무료, 오션월드, 아쿠아월드(워터파크) 주중무료, 주말 50%할인, 퍼블릭골프장 50%할인, 승마 등 특별혜택이 주어진다. 계약금은 패밀리형 300만원, 스위트형 500만원이며 바로 예약도 가능하다. 15일 내에 잔금납부하면 일시불 10%할인가로 적용 (패밀리 회원제/공유제, 스위트 회원제,노블리안 실버회원제 기준 )되며 절차가 완료된다.

대명리조트 회원권 가격은 패밀리형 2000~3000만원대, 스위트형 3000~4000만원대로 형성되어있다. 회원제의 경우 100% 보증금 만기 반환이 가능하며 공유제는 소유권 이전 등기를 할 수 있다. 이러한 회원권 가격에 많은 혜택이야 말로 대명리조트의 회원권은 ‘실속파’ 라는 것을 어김없이 보여준다.

대명리조트는 남해, 진도, 경북 청송과 MOU를 체결하고 삼척을 포함한 4곳에 추가 오픈 직영으로 사업을 추진 중이다. 또한 더욱 수준 높은 휴양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리조트 소노펠리체와 델피노빌리지를 오픈하였으며 현재는 소노빌리지가 공사 중에 있다. VIP만을 위한 특별한 회원권인 VVIP 프리미엄 노블리안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 등) 회원권은 럭셔리한 내부구조 및 화려한 대형평형대로서 소노펠리체, 델피노빌리지, 소노빌리지등 전국 노블리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노블리안 회원권 가격은 최저가 1억대 이상부터 분양구좌가 형성되어 있다. 단기적 이용이 아닌 장기적으로 이용을 할 수 있기에 고객들에게 더욱 유리하다.

대명리조트의 컨설턴트들은 전문 교육을 이수하고 상담부터 계약 및 예약까지 1대1 회원 전담 관리제도로 관리하고 있으며, 리조트 사용이나 많은 편의 시설의 혜택을 누리기 위해서는 경력이 있고 추후예약의 중요성을 인지하고 있는 전문성 있는 직원과의 만남이 중요하다. 회원권 분양 이후에 예약이 순조롭게 잘 이루어진다는 것은 그만큼 담당직원의 역량이 우수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전담예약관리시스템’을 운영해 철저히 회원관리로 품격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이 빨리 마감되는 이유이다.

대명리조트 최우수 컨설턴트 최은지 과장은 “대명리조트 콘도회원권 가입에 앞서 중요한 것 중 하나는 앞으로의 관리이다. 팀 체계로 회원관리를 하고 있기 때문에 서로 부족한 점을 보완하여 기존 및 신규 회원들에게 빠른 피드백과 많은 혜택으로 최대한의 효과를 이끌어 내고 있다. 대명리조트 회원들이 최상의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어 많은 회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라고 전했다. 보다 더 자세한 자료나 상담을 원하면 대명리조트 최은지 과장에게 문의하면 친절하고 자세한 회원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다.

현재 여름성수기 특별 분양 일시납 최고 10%할인과 신규혜택외 추가 쿠폰지급등 으로 8월 31일 오늘 종료로 인해 대명리조트는 가입문의로 분주하다. 한시적으로 진행했던 이번 프로모션은 대명리조트 회원이 될 수 있는 마지막 최고의 적기라 할 수 있다.

또한, 찾아가는 방문서비스를 편하게 요청하거나 무료 카달로그를 받아 볼 수 있다.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말고 바로 문의 해보는 것이 현명한 선택이 될 것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HOOC 주요 기사]
[SUPER RICH] 선친과는 색다르게…재계 3세들의 ‘크리더십’
[GREEN LIVING]“특별한 요리엔 ‘허브’ 를…香이 피어납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