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슈에서 만나는 가을 단풍”…참좋은여행, 히트작 ‘꽃마중 올레’ 2탄 ‘단풍마중 올레’ 출시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올 가을 색다른 곳에서 보다 특별한 단풍구경을 즐기고 싶다면 어디로 가야할까.

인파에 치이지 않고 뜨끈한 온천에 몸을 담근 채 여유 있게 단풍 숲을 감상하는 규슈가 답이다. 빼어난 자연경관은 기본, 지역 특유의 먹거리와 쇼핑의 즐거움도 한껏 누릴 수 있어 가족, 연인 모두에게 만족도가 높은 지역이다.

국내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윤대승, 이상호)이 온천과 단풍을 즐기며 휴식하는 규슈 여행 상품 ‘단풍마중 올레’를 선보였다. 참좋은여행의 봄꽃 여행 상품 ‘꽃마중 올레’의 성공(2014년 상반기 약 3,000명 출발)에 힘입어, 가을을 맞이해 규슈 꽃 구경 2탄 상품을 내놓은 것. 저가 일본 상품처럼 정신 없이 관광지만 둘러보는 것이 아닌 아름다운 경치가 돋보이는 규슈에서 특급호텔에 숙박하고 양질의 식사를 즐기며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는 일정이다.

‘단풍마중 올레’는 인기 있는 트레킹 코스 ‘규슈 올레’의 신코스 ’고코노에 야마나미코스’를 체험하는 것이 특징. 이 산책로는 해발 900m의 고산 지역을 따라 형성돼 있으며 전체 거리가 12.3km에 이른다. 완주하기에는 상당한 시간과 체력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시도하기 쉽지 않지만, 이 상품은 주요 코스만 간추려서 약 40분 간 체험할 수 있도록 해 무리가 없다. 올레 체험이 부담스러운 사람은 근방에 위치한 야마나미 목장에서 각종 오리, 염소, 젖소 등 다양한 동물을 구경하며 자유시간을 갖도록 선택의 폭을 넓혔다.

규슈가 꾸준히 사랑 받는 또 하나의 이유, 바로 온천이다. 이 상품은 대표적인 온천 관광지 ‘유후인’과 ‘벳푸’를 관광한다. 유후인은 마을 곳곳에 갤러리, 잡화점, 미술관, 레스토랑 등이 옹기종기 모여있어 여성에게 인기 많은 지역이며, 자욱한 안개로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내는 긴린코 호수도 이색적인 관광지다. 규슈 최대의 온천 도시 벳푸에는 너무도 유명한 8개의 지옥온천이 있다. 도시 전체가 온천 명소이기 때문에 눈길 닿는 곳마다 구경거리다.

이외에도 ▲규슈의 심장이자 세계 최대급 활화산 아소산 ▲소와 말을 방목하여 평화롭고 목가적인 분위기의 쿠사센리 초원 ▲학문의 신을 섬기며 매화의 명소로 유명한 아름다운 신사 다자이후텐만구 등을 관광하는 일정이 포함된다.

관광지 외에 호텔 역시 온천이 가능한 특급호텔 숙박으로 일정 내내 마무리까지 심신이 즐겁다. 벳푸만에 바로 인접한 벳푸만 로얄 호텔은 바다 앞 탁 트여진 곳에서 일출을 보면서 온천을 겸하도록 노천 온천 탕이 종류 별로 완비되어 있다. 아고라 후쿠오카 야마노우에 호텔 역시 각종 스파와 천연 온수 욕장 등을 갖추고 있어 온천으로 일상의 피로를 씻을 수 있다.

참좋은여행의 2박3일 코스의 규슈 여행 상품가는 9월~11월까지 748,000원, 12월에는 10만원 인상된다. 왕복항공권, 유류할증료 및 공항이용료, 전체 일정 식사/호텔/차량/한국인 가이드, 해외여행자보험, 여행안내자료 등을 포함한다. 1인 당 전체 일정 3,000엔의 가이드/기사 경비(성인/아동 동일)만 추가로 내면 된다. 날짜 상관없이 아침 출발로 오전부터 관광이 가능해 여행 시작부터 끝까지 알찬 일정.

문의 및 예약 : 02-2188-4010 / 기획전페이지 : http://www.verygoodtour.com/Event/EventPlanReview?evtSeq=3270

suntopia@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