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장이사견적비교사이트, 이 사이트마저도 이젠 이사준비체크리스트로 비교해야

최근 포장이사가 전국적인 인기를 타고 있다. 이와 같이 포장이사가격을 한 번에 비교할 수 있는 편리한 사이트 입지 또한 상승하고 있는데, 사이트의 이삿짐센터 선정 기준을 두고 소비자들이 혼란이 크다.

어느 비교사이트는 저렴한 포장이사를 중점으로, 다른 비교사이트는 신뢰를 중점으로 각자의 기준이 다르기 때문이다. 때문에 소비자는 이러한 비교사이트마저도 ‘재 비교’ 후에 선정해야 한다는 사실이다.

이렇게 많은 선택사항을 두고 소비자의 입장에선 스트레스만 증폭될 뿐, 편의 사이트라는 장점을 크게 느끼지 못한다. 때문에 최근 한국포장이사협회로부터 표창패를 수여받은 브랜드24에선 이사준비체크리스트에 기재되어있는 사항을 추천했다.

바로 ‘공통사항 확인 법’ 인데 효율성 면에서 크게 인정받아 전파속도가 빠르다. 이 방안을 구체적으로 살펴보자면 관허업체 및 피해보상보험가입 확인, 일용직이 아닌 정직원채용으로 고용관계 확인, 소비자 만족도 상위권 확인 등이 있다. 즉 비교사이트에서 선정한 이사짐센터의 ‘공통’된 사항만 파악해도 소비자가 결정하는 데 있어서 수월하다는 것이다.

그렇다면 이러한 방법으로 인기 받고 있는 브랜드24의 선정된 업체는 어느 곳이 있을까? 소비자의 원활한 결정방법을 위해 자세히 알아보았다. 우선 MTM24코리아, 24코디, 24짐코리아로 총 세 곳의 포장이사전문업체가 선정되어 있다. 이 세 업체는 위 공통사항과 함께 추가로 현장취재기자를 배치하여 고객만족도에 집중하였으며, 7대 의무사항을 만들어 이사서비스 고품질을 기반으로 잡았다.

또한 브랜드24에 속해있는 세 업체의 각 특성이 독특해 주목받고 있는데 내용은 이러하다.

mtm24코리아, 고객에 의한·고객을 위한·고객이 원한 ‘고객맞춤서비스’
전 직원 서비스 교육을 정기적으로 실시하고 있다. 또한 이사 내내 책임자를 배치하여 현장에서 고객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자체 소비자센터를 운영하여 소비자 의견을 중시하며, 지점장들의 정식 회의를 매번 마련해 서비스 품질 향상에 주력하고 있다.

24코디, 임산부 및 주부계의 끝판이사 왕 ‘친환경이사’
독일명품 스팀청소기 ‘카처’를 사용하며, 산림 공기정화 피톤치드, 해충방지, 알러지케어 등으로 신뢰도를 높이고 있다. 전문적인 설계상식으로 가구배치 능력이 뛰어나며, A/S서비스 등 신속한 사후처리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24짐코리아, 일반이사부터 보관이사·반포장이사·5톤포장이사까지 ‘멀티플레이어’
오랜
 물류역사를 가진 이사업체답게 현장직원의 솜씨와 물품별 전용포장이 인정을 받고 있다. 또한 이삿짐 손상 피해율 최소화에 힘쓰고 있으며, 이사종류에 맞는 전문 직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사플래너 들의 실력으로 기업이사까지 원활히 진행 중이다.

이 외에 이사종류별주의점, 포장이사비용산정방식, 사다리차비용, 보관이사비용 등 이사 관련 사항은 브랜드24 공식홈페이지(www.brand24.co.kr)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