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판 여행, 언제 가면 가장 좋을까?

-참좋은여행, 11/1~12/7 출발고객 대상 다채로운 혜택 제공
-올인클루시브(All-Inclusive) 패키지 ‘사이판 월드 리조트’ 숙박
-사이판 노을 보며 맥주ㆍ와인 무제한 즐기는 별빛크루즈 포함
-100달러 상당 각종 옵션투어 할인쿠폰 증정

[헤럴드경제=남민 기자] 남태평양의 대표적 휴양지 사이판, 이 사이판 여행의 최적기는 11월부터 시작되는 겨울시즌이다. 이 기간 사이판으로 여행을 떠나면 그 어떤 때보다 다양한 혜택을 만날 수 있다.

국내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윤대승, 이상호)이 초겨울 시즌 사이판 여행 예약자를 대상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이판 월드 리조트’ 신규예약자에게 해당되는 이벤트로, 11월 1일부터 12월 7일이내 출발하는 고객에 한해서 참여 가능하다. 두 가지 조건만 충족하면 모든 인원 100% 이벤트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매력도 있다.


사이판 월드 리조트는 국내 유명 호텔 체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인수해 새롭게 거듭난 리조트다. 사이판 수수페 시빅센터 비치에 위치하고 있어, 평화로운 자연의 풍경과 현대적 시설이 함께 조화를 이루는 곳. 265개 전체 객실 모두 바다를 향해 있어 어디서든 눈앞에 바다를 두고 잠들 수 있다.

체크인할 때 받는 골드카드 한 장으로 리조트 내 모든 시설을 무료로 이용하는 올 인클루시브(All-Inclusive) 서비스도 사이판 월드 리조트를 선택해야 하는 또 하나의 이유. 해변에서 일몰과 함께 원주민 쇼를 감상하며 식사하는 선셋가든, 퓨전레스토랑 타포차우 등 리조트 내 특색 있는 5개의 레스토랑에서 원하는 음식을 맘껏 즐길 수 있다.


여기에 남태평양 최대규모 워터파크와 전용비치를 보유하고 있어 짜릿한 스릴 만점의 물놀이와 여유로운 휴가 시간 모두 보장받는다.

참좋은여행을 이용해 11월 1일부터 12월 7일까지 사이판 월드 리조트에 투숙한 고객은 첫째로 가족들과 편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카바나(야외용 텐트)를 무료로 대여해 단독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남녀공용 스파와 사우나, 바다를 바라보며 즐기는 피트니스클럽을 통칭하는 스파니스(SPANESS) 입장권이 제공된다(성인만 입장 가능, 1인당 1매 제공). 두 가족 이상 예약하는 고객이라면? 사전 신청 시 두 개의 객실이 연결되는 커넥팅룸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여기에 사이판의 아름다운 야경을 감상하며 와인과 맥주를 무제한 마시는 크루즈 일정이 포함되는 것도 인상적. 해질 무렵 사이판의 아름다운 노을을 배경으로 여행을 마무리할 수 있다.


추가로 $100 상당의 옵션 쿠폰을 증정한다. 정글투어, 호핑투어, 해양스포츠, 파라세일링, 피에스타 디너쇼, 산악오토바이 총 6개 액티비티에 관해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알차게 사용한다면 1인당 약 10만원씩을 버는 셈이다.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매일 오후 20시 15분 출발하는 4박5일 일정. 상품가는 949,000원부터. 사이판 왕복항공권 및 유류할증료, 전체 일정 호텔식(골드카드 제공), 선셋디너쇼 1회, 와인크루즈 탑승, 아시아나 마일리지(3,100마일) 적립 가능, 해외여행자 보험 등이 포함된다. 1인당 전체 일정 성인($30), 아동($10)의 기사/가이드 매너팁은 불포함사항. 지불하지 않아도 불이익은 없다.

문의 : 02-2188-4180

관련 페이지: http://www.verygoodtour.com/Product/Package/PackageMaster?MasterCode=IPP132&MenuCode=

suntopia@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