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 원마운트에서 벌이는 5억 보물찾기 ‘Five Fall Festival’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복합문화공간 원마운트가 황금연휴를 앞둔 오는 9일부터 11월 30일까지 ‘Five Fall Festival’을 개최한다.

‘Five Fall Festival’은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에 숨겨진 원마운트 쇼핑몰 상품권 5만장(총 5억 원 상당)을 받아갈 수 있는 깜짝 이벤트 ‘보물찾기’와 쇼핑몰 방문객들이 500㏄ 맥주 한 잔을 500원으로 즐길 수 있는 ‘비어나잇’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페스티벌 기간 동안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우파크 시설 곳곳에는 원마운트 의류ㆍ식음ㆍ뷰티 매장총 22곳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 5만장이 가득 채워진다.


상품권의 종류로는 ‘ZARA’, ‘NIKE’ 등 원마운트 내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의류 상품권과 할인권을 비롯, 패밀리레스토랑 아웃백에서 주는 에피타이저 메뉴 무료 시식권, 화장품 브랜드숍 ‘이니스프리’ 마스크팩 무료 증정권, ‘미샤(MISSHA)’ 클린저 무료 증정권 등이다.

원마운트 테마파크 입장 고객이면 이번 ‘보물찾기’ 이벤트에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숨겨진 상품권은 매수나 금액의 제한 없이 발견한 만큼 모두 수령해갈 수 있다.

원마운트 쇼핑몰에서는 가을 밤의 맥주 축제 ‘비어나잇’도 열린다. 10월 말까지 매주 금, 토, 일 및 공휴일 원마운트 카페거리와 엔트리광장에서 오후 5시부터 9시30분까지 맥주 한 잔(500㏄)을 500원에 판매한다.

맥주는 ‘가마로닭강정’, ‘빈스가든’ 등 10여개 원마운트 식음 매장에서 안주 주문과 함께 쿠폰을 사는 방식으로 구입할 수 있다. 지급받은 맥주 쿠폰은 카페거리에 차려지는 부스에서 교환할 수 있다.


‘비어나잇’이 열리는 동안에는 카페거리 일대에서 원마운트 쇼핑몰 매장들이 참여하는 프리마켓도 열려 페스티벌에 더욱 활기를 불어넣을 계획이다.

원마운트 워터파크, 스노우파크는 사계절 운영되는 도심형 테마파크다. 원마운트 워터파크는 현재 스파 시설이 갖춰진 실내 워터파크를 운영 중이며, 겨울 콘셉트의 실내 테마파크인 스노우파크도 연중 무휴 운영중이다. ‘Five Fall Festival’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원마운트 홈페이지(www.onemount.co.kr)나 공식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유투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abc@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