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박규리, ‘뮤지컬 도전’ 에이젝스 형곤 지원사격…’듀엣’ 이룬다

  • [OSEN=정소영 인턴기자] 걸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생애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서는 에이젝스 멤버 형곤을 전격 지원한다. 박규리는 오는 11월 첫 선을 보이는 뮤지컬 ‘국화꽃향기’(제작: ㈜엘에스엠컴퍼니, 프로듀서: 이성모)의 수록곡 ‘그때 그대‘에서 주연을 맡은 형곤과 함께 듀엣을 이룬다. ‘그때 그대’는 형곤이 직접 작사와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애잔한 멜로디가 담긴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가 함께 듀엣곡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동갑내기 절친인 두 사람의 깜짝 호흡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박규리는 이번 듀엣곡 녹음에 가창비를 받지 않는 훈훈한 결정을 내렸다. 절친인 형곤의 첫 뮤지컬 도전을 지원하기 위해서 돈독한 우애를 과시한 것. 형곤은 박규리의 지원에 “누구와 함께 듀엣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뮤지컬 경험이 있고 평소 친하게 지내던 회사 선배인 카라 멤버 (박)규리에게 부탁을 했다. 규리는 고민도 없이 선뜻 본인이 하겠다고 해줬고 그 사실이 너무나 고마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형곤은 “DSP미디어에서는 처음으로 나오는 남녀유닛 듀엣 곡인데다 내…
Print Friendly

카라 박규리, ‘뮤지컬 도전’ 에이젝스 형곤 지원사격

[헤럴드경제=이윤미 기자]그룹 카라 멤버 박규리가 생애 첫 뮤지컬 도전에 나서는 에이젝스 멤버 형곤을 전격 지원한다.

박규리는 오는 11월 첫 선을 보이는 뮤지컬 ‘국화꽃향기’(제작: ㈜엘에스엠컴퍼니, 프로듀서: 이성모)의 수록곡 ‘그때 그대‘에서 주연을 맡은 형곤과 함께 듀엣을 이룬다.

‘그때 그대’는 형곤이 직접 작사와 작곡 및 편곡에 참여한 곡으로 애잔한 멜로디가 담긴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DSP미디어 소속 아티스트가 함께 듀엣곡으로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동갑내기 절친인 두 사람의 깜짝 호흡을 보여줄 전망이다. 


특히 박규리는 이번 듀엣곡 녹음에 가창비를 받지 않는 훈훈한 결정을 내렸다. 절친인 형곤의 첫 뮤지컬 도전을 지원하기 위해서 돈독한 우애를 과시한 것.

형곤은 박규리의 지원에 “누구와 함께 듀엣을 할까 고민을 하다가 뮤지컬 경험이 있고 평소 친하게 지내던 회사 선배인 카라멤버 (박)규리에게 부탁을 했다. 규리는 고민도 없이 선뜻 본인이 하겠다고 해줬고 그 사실이 너무나 고마웠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형곤은 ‘국화꽃향기’에서 주인공 ‘승우’역을 맡아 첫 뮤지컬 배우 도전에 나선다. 형곤과 함께 더블 캐스팅된 그룹 야다 출신 뮤지컬 배우 장덕수를 비롯해 정성윤, 유정은 등이 호흡을 맞춘다.

/meelee@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