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유학의 모든 것, 주한캐나다대사관 주최 ‘캐나다교육박람회’ 개최 및 특별 이벤트 실시

주한캐나다대사관은 오는 11월 8일(토)과 9일(일) 양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 1층 그랜드볼룸에서 ‘캐나다교육박람회 2014’를 개최하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이번 박람회는 캐나다 교육의 우수성을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캐나다 유학 박람회이다. 캐나다 주정부 교육부와 Languages Canada로부터 인가받은 초•중•고 공립교육청, 사립학교, 컬리지, 대학 및 언어연수기관을 포함 70여 개 기관이 참가해 캐나다 유학에 관심 있는 관람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교육정보와 1:1 상담을 제공한다.

또 박람회에서는 캐나다 유학과 교육기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특히 70여 개 기관 중에서 세계 100대 대학에 랭크된 브리티시 컬럼비아 대학(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과 맥길 대학(McGill University)의 담당자를 직접 만날 수 있어 해외 유수 대학 입학을 염두에 둔 학생과 학부모들이 눈여겨 볼만하다.

이외에도 각 기관 및 참가 학교가 준비한 세미나를 오후 12시 30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하며, 세미나에서는 캐나다 유학허가증 소개, IELTS 시험 준비 전략, 브리티시 컬럼비아주 교육 소개, 알버타주 교육 소개, 온타리오주 교육 소개, 캐나다 보딩스쿨 소개, 퀘벡지역 교육 소개, 캐나다 여행 팁 소개, 기타 지역 교육 소개 등 다양한 주제로 관람객들에게 캐나다 교육과 유학 그리고 캐나다 어학연수 등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다.

참가 방법은 주한캐나다대사관에서 운영하는 공식 홈페이지(www.canadaedu.or.kr)를 통해 박람회 사전 무료등록이 가능하며, 사전 등록자에 한 해 ‘투게더(Together) 이벤트’, ‘이색체험 이벤트’를 통해 기프트백과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현장 참석자를 대상으로 인천-밴쿠버 왕복항공권, 아이패드, 여행 가방 및 캐나다구스에서 제공하는 고급 비니 등 푸짐한 경품을 현장에서 증정하는 추첨 이벤트가 진행되며, 현장 선착순으로 음료 쿠폰도 제공될 예정이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