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모임을 앞두고 단기간 다이어트에 비상! 그 효과적인 방안은?

각종 모임과 파티가 많은 연말시즌이 다가왔다. 12월이 되면 한 해를 마무리 하며 모임이나 행사에 참석할 일이 많아지는데, 최근 다양한 형태의 연말파티가 많이 생겨나며, 여성들은 연말 모임에서 보다 돋보이기 위해 단기간 다이어트에 돌입하는 경우가 많다.

많은 이들이 연말모임을 앞두고 단기간 다이어트로 큰 효과를 보기 위해 식욕억제제, 원푸드 다이어트, 금식 다이어트, 디톡스 다이어트 등의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시도하는데, 무리한 다이어트는 건강을 상하게 할 뿐만 아니라 체중이 감소한다고 해도 라인이 예뻐지지 않고 탄력이 없어지고 피부가 늘어지기 때문에 무리한 단기간 다이어트는 자제하는 것이 좋다.

최근 부작용이 없는 단기간 한방다이어트인 듀슬림 DPL 약침이 각광받고 있는데, 듀슬림 DPL 약침은 단기간 다이어트 욕구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효과적이어서 단기간 다이어트를 실행하고 있는 많은 여성들에게 화제가 되고 있다.

듀슬림한의원의 DPL 약침은 산삼과, 행기제, 침향, 마늘, 파 등의 식물성 약재들을 증류하여 만들어낸 약침으로 인체의 기초대사량을 높여주고 체지방만을 분해하여, 체중은 물론 울퉁불퉁한 바디라인을 정리해 주어 단기간 다이어트에 매우 안전하고 효과적이다. 또한 단기간 다이어트 시에 올 수 있는 피부 늘어짐이나 다이어트로 인한 기력저하를 막아주고 피부 탄력도도 높여주어 특히 부분비만 환자들에게 더욱 만족도가 높다.

듀슬림 한의원 김경호원장 말에 따르면 DPL 약침은 부분비만이나 셀룰라이트 제거 및 울퉁불퉁한 라인을 매끄럽게 정돈해주는 효과가 있어서 부분비만으로 특히 고민인 사람이라면 DPL 약침이 적합하다고 한다.

하지만 단기간에 DPL 약침을 이용해서 살을 뺐다고 하더라도 살을 뺀 이후의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에 따라 날씬해진 몸매를 꾸준히 유지하고, 살이 찌지 않는 체질로 바꾸느냐 아님 다시 본래의 몸으로 서서히 돌아가느냐가 결정될 수 있는 부분이기에 꾸준한 운동과 건강한 식습관으로 날씬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유지하는 것이 좋겠다.

현재 듀슬림 한의원 커뮤니티 카페에서는 연말 모임으로 인해 단기간 다이어트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DPL 약침 겨울 빅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 기존 가격에서 반값이상 할인하는 행사이니 부분비만이나 셀룰라이트, 단기간 다이어트로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듀슬림 한의원의 DPL 약침을 이용해 봐도 좋겠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