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지 선정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아시아나항공(대표 김수천)은 지난 8일 세계적인 여행전문지인 미국 비즈니스 트래블러로부터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과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센터 상’을 수상했다.아시아나는 올해 수상을 포함해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상’은 8회째,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콜센터 상’은 6회째 수상했다. 특히 기내서비스 부문은 지난 12월 글로벌 트래블러와 프리미어 트래블러로부터 선정된 바 있다. 이번 상은 아시아나만의 정성스럽고 차별화된 기내서비스와 장애인·임산부를 배려하는 공항서비스, ‘표정있는 목소리로 신속하고 정확하게’를 모토로 하는 고객지향적 예약서비스가 지속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아 수상하게 됐다.

한편 1976년 창간 된 비즈니스 트래블러는 외부 전문 리서치기관인MRI에 독자들을 대상으로 정기적인 설문조사를 의뢰해, 그 결과를 바탕으로 1988년부터 매년 수상자를 선정해 오고 있다.아시아나항공 김영헌 미주지역 본부장은 “앞으로도 아시아나항공은 기내에서나 지상에서나 고객분들께 기대를 뛰어넘는 서비스로 보답하고, 세계 모든 항공서비스의 기준이 되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Asiana Airlines 02
아시아나항공이 세계적 여행전문지 비즈니스 트래블러에서 세계 최고 기내서비스 상과 세계 최고 지상서비스, 콜센터 상을 수상했다.<사진제공=아시아나항공>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