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새출발 응원’ 특가 혜택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글로벌 차브랜드 쉐보레가 2월 한달 간 20대 고객은 물론, 입학, 결혼, 출산, 입사, 신규 사업자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새출발 응원 캠페인’을 시행한다.

쉐보레는 20대 청년층 고객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새 출발을 하는 고객들을 응원하기 위해 2015년형 스파크와 크루즈 모델 구입시 각각 10만원과 20만원을 특별 지원한다.

쉐보레 브랜드가 제공하는 이번 혜택은, 1985년에서 1996년 사이에 출생했음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거나 2014년 1월 1일 이후 결혼한 신혼부부, 신규입사 혹은 퇴사자, 신규 면허자, 출산 가구, 신입생, 졸업생, 신규 사업자 등 최근 새로운 출발을 한 고객들이 차량 구매 시 각각 해당 증명서를 제출하면 된다.


이번 프로모션의 구매 혜택 대상 차종인 스파크와 크루즈는 생애 첫 차 혹은 내 가족의 첫 차로 안성맞춤인 모델. 최근 출시된 2015년형 스파크는 GEN2 1.0 가솔린 엔진 및 C-TECH 파워트레인을 전 모델에 확대 적용해 부드러운 주행 성능과 획기적인 소음 저감효과는 물론, 경쾌한 초반 가속 응답성과 고속주행 시 우수한주행 안정성을 제공해 기존 경차의 장점으로 꼽혔던 우수한 경제성, 디자인, 운전의 편리함에 우수한 주행성능을 추가함으로써 경차 이상의 운전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또한 최근 선보인 2015 크루즈 모델은 전 세계 300만명의 고객들이 선택한 글로벌 베스트 셀링카로 뛰어난 안전성과 주행성능을 바탕으로 보다 역동적이고 안정된 쉐보레 제품 디자인 트렌드에 따라 새롭게 업그레이드돼 세련되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고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아울러 1월 중 제공했던 혜택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가장 호응이 좋았던 쉐보레 스파크와 크루즈에 대한 혜택을 더욱 강화해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 했다. 


스파크,크루즈 등 2개 차량을 대상으로 무이자 및 1% 할부 프로그램을 지속 시행한다. 또, 최근 출시된 2015년형 스파크와 크루즈에는 각각 1.9%, 5.8% 초저리 할부를 최초로 적용한다.

아울러 쉐보레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쉐보레 제품 무료시승, 견적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주유상품권, 아이폰6, 쉐보레 바이크, 미니 프로젝터 등을 제공한다.

/cheon@heraldcorp.com

사진1)쉐보레 크루즈

사진2) 쉐보레 스파크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