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에스티소프트, 무료 IT 통합 관리 솔루션 서비스오픈

IT 관리 솔루션 통합, 서버 모니터링, 소스 위/변조 방지 및 복원, 웹 방화벽 등 모두 제공
비용 부담됐던 기업들도 누구나 손쉽게 이용 가능해

통합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 전문 기업 ㈜에이에스티소프트(대표 박상현)는 무료 IT 통합 관리 솔루션 서비스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무료 IT 통합 관리 솔루션은 기업을 운영할 때 필요로 하는 IT 관리 솔루션을 통합한 하나의 솔루션으로 서버 모니터링, 소스 위/변조 복원, 웹 방화벽, 웹 서비스 모니터링까지 모두 무료로 사용 가능한 서비스다. 중앙서버 통합 관리, 보고서 및 통계 데이터 다운로드 등도 함께 지원한다.

무료 IT 통합 관리 솔루션은 모든 OS와 웹 브라우저를 지원하고 전문 관리자가 없어도 관리가 가능하며, 대시보드를 통해 한눈에 파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무료 IT 통합 관리 솔루션 프로그램은 공식 홈페이지(www.kuipernet.co.kr)에서 Agent 프로그램을 무료로 다운받아 사용할 수 있다. 설치된 프로그램의 중앙 마스터관리 웹에서 필요한 서비스만을 환경 설정 변경만으로 모든 솔루션 이용이 가능하며, 솔루션 가운데 기업이 원하는 솔루션만 사용하는 것도 가능하다. 환경 설정은 ON/OFF 형태의 쉬운 UI를 제공하기 때문에 전문 관리자가 아니어도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에이에스티소프트 관계자는 “IT 통합 관리 솔루션은 대부분 기능이 무료로 제공이 되고, 일부 기능의 유료 서비스도 각 프로그램을 구매했을 때보다 비용도 저렴하기 때문에 기업은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릴 수 있다”며 “그동안 보안 솔루션을 도입하고 싶으나 비용적인 부담으로 도입하지 못했던 다수의 중소기업이 부담 없이 쉽게 도입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에스티소프트는 서비스 론칭 기념으로 오는 8월 15일까지 1년 결재 시 가격을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onlinenew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