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초 LA 다저스 구장서 ‘한국관광의 밤’ 행사

다저스 코리안 나잇

LA 다저스의 홈구장인 다저스타디움에서 다음 달 열리는 ‘한국관광의 밤’ 행사에 가수 김태우와 탤런트 지성이 출연한다.

한국관광공사 LA지사 주최로 열리는 한국관광의 밤 행사는 다음 달 5일 오후 6시 LA 다저스와 볼티모어 오리올스 간 경기를 앞두고 열린다.

다저스와 오리올스 간 경기에서는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이 어깨 재활치료로 빠지는 대신에 ‘타격 기계’ 김현수가 출전할 것으로 보여 오랜만에 한인 팬들 앞에서 활약을 기대해볼 수 있게 됐다.

이날 행사는 현지 태권도 시범단의 공연을 시작으로 남성 그룹 ‘GOD’ 출신 가수 김태우의 애국가·미국 국가 제창, 드라마 ‘킬미, 힐미’, ‘딴따라’에 출연한 탤런트 지성의 시구 순으로 진행된다.

한국관광의 밤’ 행사는 한국인 메이저리거를 응원하고 5만여 관중을 대상으로 ’2016∼2018 한국방문의 해’와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등 한국관광을 홍보하기 위해 마련됐다.

경기 중 한국관광 광고영상 ‘코리아 렛 유어 스토리 비긴’(Korea, Let your Story Begin)이 대형 전광판을 통해 상영되고, 한국방문 항공권 경품 퀴즈 이벤트 등 다채로운 행사도 진행된다.

경기장 입구 한국관광 홍보부스에서는 다저스 팬들을 대상으로 ’2016∼2018 한국방문의 해’ 캠페인과 ’2018 평창 동계올림픽’을 집중적으로 홍보할 예정이다.

김태식 관광공사 LA지사장은 “이번 행사는 미국 현지인들에게 한국에서 열리는 대형 행사들을 알리는 자리가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한국방문이 많이 성사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연합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