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코카콜라와 공동경품 이벤트 연다

맥도날드와 코카콜라가 21일부터 오는 8월 1일까지 공동 경품 이벤트인 ‘Sip. Share. Win! (마시고. 공유하고. 선물받자!)’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응모하려면 인기 어플샤잠 (Shazam)을 통해, 이벤트 기간 동안 McDonald’s 레스토랑에서 판매되는 소다(Coke) 컵을 가지고 노래를 부르는 동영상을 올리면 된다. 참가자는 컵에 새겨져 있는 노래 중 한곡을 골라 부를 수 있다. 또 이번 프로모션으로 특별 제작/판매되는 McDonald’s 코크컵을 들고 셀카를 찍어, #SipShareWin #Sweepstakes 해쉬태그와 함께 트위터 또는 인스타그램에 올려도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당첨자는 유명 TV쇼 ‘The Late Late Show with James Corden’의 VIP 방청권(1등), 또는 250달러 상당의 스텁허브 기프트 코드 등 다양한 선물을 받게 된다.맥도날드는 지난해 11월에도 NFL과 협력해 상금 50만 달러, 혹은 제 50회 슈퍼볼 관람 여행권 당첨 기회가 주어졌던 ‘Game Time Gold’ 이벤트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 www.coke.com/mcdonaldskaraoke에서 확인할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