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유아인과 함께한 ‘맥카페 스무디 & 프라페 여름맞이 이벤트’ 성료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맥도날드는 지난 23일 공식 모델 유아인과 함께 진행한 ‘맥카페 스무디 & 프라페 여름맞이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맥도날드 여의도점이 위치한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된 이날 행사에는 사전에 맥도날드 SNS 채널에서 진행된 이벤트를 통해 맥카페 스무디와 프라페 제품 인증샷을 공유한 고객 700여명 중 추첨을 통해 선정된 50명의 고객이 특별히 초대됐다.

수많은 고객들의 참여로 뜨겁게 달아 올랐던 사전 SNS이벤트의 열기가 행사장에서도 그대로 이어져 대세 배우 유아인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유아인은 이 날 참석한 고객들에게 얼음을 직접 갈아 넣어 더욱 시원하고 상큼한 맥카페의 ‘딸기 레모네이드’와 친필 사인이 담긴 맥카페 콜드컵을 증정하고 기념 사진도 촬영하며 특별한 추억을 선사했다.

지난 23일 맥도날드 여의도점이 위치한 서울 여의도 IFC몰에서 진행한 ‘맥카페 스무디 & 프라페 여름맞이 이벤트’에서 공식 모델 유아인이 딸기 레모네이드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출처=맥도날드]

맥도날드는 지난 4월 ‘딸기 레모네이드’, ‘블루베리 석류 스무디’, ‘딸기 바나나 스무디’, ‘모카 프라페’, ‘그린티 프라페’ 등 5종의 맥카페 여름 음료를 출시했다. 스무디, 프라페와 같은 프리미엄 아이디스 블렌드 음료를 스몰 사이즈 기준 2500원이라는 부담 없는 가격에 제공하며 ‘가성비 좋은 음료 전문 브랜드’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같은 사이즈로 1500원에 제공되는 딸기 레모네이드는 상큼한 맛은 물론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비주얼로 무더위를 날려줄 여름 음료로 각광 받고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