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4기 발대식’ 개최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눈 건강 전문 기업인 바슈롬코리아는 24일 꿈과 열정을 가진 대학생을 선정해 프리미엄 아이케어 브랜드 ‘바이오트루(Biotrue)’의 체험 마케팅 활동을 펼치기 위한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4기 발대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는 마케팅 전문가를 꿈꾸는 대학생들이 기업 마케팅 실무를 체험할 수 있는 마케팅 참여 프로그램으로,바슈롬의 아이케어 브랜드 바이오트루의 대학생 메신저 그룹을 말한다.


바이오트루 촉촉마케터 4기는 ‘바이오트루, 일상과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주제로 오는 8월 26일까지 약 2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이들은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직접 기획하고 실행하면서 다채로운 개인 및 팀 미션을 수행하게 될 예정이다.

아울러 마케팅 전문가 멘토들로부터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는 기회는 물론 마케팅 캠프, 바이오트루 제품 및 푸짐한 우승 상품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바슈롬코리아 관계자는 “촉촉마케터 4기들이 참신하고 톡톡 튀는 마케팅 아이디어를 실행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며 “이번 활동이 참가자들에게 마케터의 꿈을 이루는데 소중한 자양분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바슈롬 바이오트루(Biotrue)는 편안한 렌즈 착용감을 제공하는 바슈롬의 프리미엄 아이케어 브랜드. 히알루론산이 함유된 바이오트루 렌즈 관리용액은 20시간까지 렌즈의 습윤상태를 유지하면서 촉촉하고 편안한 렌즈 착용감을 제공한다는 게 특징이다.또한 바이오트루 원데이 렌즈는 눈에서 영감을 얻어 개발된 신소재 하이퍼겔로 만들어져 각막과 같은 78%의 수분 함유량으로 촉촉함을 유지시켜준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