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매력은 살리고 단점은 없애는 분절골수술 강북 치과 ‘뉴욕M치과’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본격적인 취업 시즌을 앞두고 취준생들의 발걸음이 분주해지고 있다.특히 청년 실업률이 지난 2000년 이후 최고치를 기록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스펙 쌓기부터 호감형 인상을 만드는 등 다양한 취업 노하우를 쌓는 사람들이 적지 않다.

특히 항상 화난 듯한 얼굴, 혹은 입 주변이 부자연스럽거나 웃을 때 잇몸이 과하게 노출되는 등 돌출입으로 고민하는 이들 중에는 양악수술을 받는 경우가 종종 있다 .그러나 양악수술은 위험성도 높다는 인식과 후유증으로 고생하는 사례가 많아 꺼려지는 게 사실이다.

이렇듯 논란이 잦은 양악수술을 대체하는 분절골수술 등을 보다 안전하게 받아볼 수 있는 서울시 강북구 수유동의 뉴욕M치과의원는 그 전문성을 인정받아 ‘고객감동 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돌출입에서 일반적으로 많이 시행되는 분절골 수술, 뉴욕M수술, 안면윤곽술 등을 진행하는 양악센터를 운영하며, 자신의 매력은 살리고 단점을 없애는 수술법으로 각광받고 있다.

또한 차원풀 페이스콘빔 CT, 피에조, 엔진, 고주파수술기, 셀라스레이저 등 첨단장비를 갖춰 안심하고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공부하는 뉴욕M치과를 표방하며 자체 직원 세미나를 수시로 진행해 최신 트렌트 공유 및 전문성 확보를 게을리하지 않는 치과의원이기도 하다.이 같은 노력 덕분에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는 상황이다.

뉴욕M치과의 이성헌 대표원장은 “‘모든 이에게 아름다운 얼굴과 미소를’이란 모토로 열심히 하다 보니 이렇게 좋은 시상도 하게 됐다.앞으로 최상의 진료와 서비스를 위해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edwin@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