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가족의 집을 치운다’는 일념으로 최선 다하는 샬롬청소

[헤럴드고객감동브랜드대상] 새로운 보금자리로의 이동은 언제나 즐겁다. 그러나꼭 그렇지만은 않은 게 현실. 특히 면역력이 약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뜻하지 않은 병을 앓게 돼 고생하는 경우가 늘고 있는데,바로 ‘새집증후군 유발’이 그 원인으로 지목된다.

새집증후군은 새 건물에서 사용된 건축 자재나 장판, 벽지 등에서 유발되는 인체에 유해한 물질로 인해 발생하는 아토피, 호흡기 질환 등을 통칭하는 용어다. 청소 분야의 스타트업이 주목 받고 관련 소자본 프랜차이즈 업종으로 주목 받는 것도 이 때문이다.

경기도 평택시에 위치한 샬롬청소는 입주·준공·공장 청소및 건물관리를 전문으로 하고 있는 토탈 서비스업체로 헤럴드경제 2016 상반기 ‘고객감동브랜드대상’에 선정됐다.

사회적 책무를 다하는 것으로 잘 알려진 이 업체는 장애인 및 여성기업으로 조달청 전자입찰 참여기업이기도 하다. 소방서,경찰서,시청 등 관공서건물관리는 물론 경기도 평택 미군부대 내 현대산업개발, SK건설, 쌍용건설, YM종합건설,태영종합건설 등 준공청소를 진행 중이다.

또한 신축된 아파트나 빌라, 단독주택 등 새건물을 대상으로 맞춤청소나 패키지청소로 쾌적하고 화사한 공간으로 연출하는데 이바지하고 있다. ‘우리 아이 안정지킴이’로서의 사명을 다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자부한다.

샬롬청소의 차상인 대표는 “공장청소, 입주청소 등 모든 청소에 관해 상담·견적·사후관리까지 확실하게 끝까지 믿음과 신뢰의 기업으로 책임을 다한다는 마음가짐으로 대한민국이 깨끗해질 때까지 함께 하겠다”고 강조했다.

 

 

 

edwin@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