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캠, 시연부터 판매까지”…위메프, ‘고프로’ 브랜드 위크 및 시연회 개최

[헤럴드경제=박혜림 기자] 지난해부터 서핑, 스쿠버다이빙 등 워터 스포츠를 즐기며 이를 사진으로 남기는 이들이 늘며, 소셜커머스 위메프가 액션캠 시연회 개최 및 판매에 나섰다.

위메프는 액션캠의 선두주자 ‘고프로’와 손을 잡고 ‘브랜드 위크 기획전’과 ‘시연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날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는 브랜드 위크 기획전에서는 고프로의 카메라 3가지 모델과 관련 마운트, 액세서리를 한 자리에서 엿볼 수 있다.

대표적으로 74g의 가벼운 무게에 10m까지 방수가 가능한 고프로 히어로 4세션이 27만2000원, 터치스크린 내장으로 빠른 설정 조정과 신속한 영상 재생이 가능하고, 40m까지 방수가 가능한 고프로 히어로4 실버가 49만원 40m까지 기본 방수가 가능한 하우징과 전문가급의 4K영상을 지원하는 고프로 히어로4 블랙이 61만원 등에 판매된다.


또 기획전 기간 제공되는 고프로 전용 5%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구매자 가운데 선착순 50명에게는 구입 모델에 따라 마운트, 티셔츠, 배터리, 충전기, 샌디스트 32GB메모리 등 사은품을 증정한다.

정명길 위메프 디지털팀 MD는 “이번 고프로 시연회와 기획전을 통해 바캉스 시즌 동안 가족, 친구들과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위메프에서 최신의 고프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는 액션캠이 생소하거나 고가의 장비를 선뜻 구매하기 망설여지는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1일부터 8일까지 삼성동 위메프 본사 1층에서 고프로 시연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ri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