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힐스 호텔,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 수도권 리조트형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프리미엄 요트를 타고 바다 한가운데로 나가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요트 체험이 포함된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를 선보였다.

이번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를 이용하면 편안한 호텔 이용과 함께 국내에서 쉽게 접하기 어려운 프리미엄 액티비티 ‘요트 세일링’을 통해 바다 한가운데로 나가 고급스러운 요트 위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으며 푸른 해안을 감상할 수 있어 멋진 휴양지에 온 듯한 기분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요트 체험 프로그램은 안전을 고려한 응급조치 및 안전교육, 가족 혹은 연인끼리 유대감을 더할 수 있는 커플 아이템 ‘파라코드 팔찌’ 만들기 등이 포함된 육상 체험과 서해 바다의 색다른 경관을 즐길 수 있는 90분간의 요트 투어로 구성되어 있다. 옵션 선택에 따라 바다 낚시도 즐길 수 있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성인 2명, 어린이 1명의 조식 뷔페가 포함되어 있으며, 통유리 밖으로 아름다운 정원을 바라보면서 시원한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수영장과 휘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호텔로 직접 예약 시에는 자녀와 함께 허브 비누 또는 꽃 목걸이 만들기 등을 할 수 있는 허브 가족 체험권을 제공한다.

‘가족 요트 체험 패키지’는 오는 9월까지 매주 토요일에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66만5500원부터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