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뷰티 ‘빠이요’…CJ몰 입점 기념 최대 35% 할인행사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깨끗한 물, 깨끗한 화장품 청호나이스뷰티가 CJ몰 입점을 기념하여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CJ몰 입점을 기념하여 CJ몰 단독 기획으로 진행되며, 6월 17일부터 30일까지 계속된다.

특별할인행사는 청호나이스뷰티 대표 브랜드인 빠이요를 30% 할인에 CJ몰 입점 기념 추가 5%할인을 더해 최대 35% 할인 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으며, 청호나이스뷰티 자체 브랜드인 베니즈와 제품군은 ‘1 1’으로 만날 수 있다. 


95년 역사를 가진 프랑스 고품격 에스테틱 브랜드 “빠이요” 행사제품군은 이드라 24 크렘 글라쎄, 이드라 24 젤 크렘 소르베, 이드라 24 밤 마스크, 이드라 24 르갸르 글라숑, 빠뜨 그리즈, 이드라24 레브르가 로 구성되어 있으며, “베니즈와” 제품은 퍼펙트 썬프로텍터 50, 올인원 샤워팩, 큐프라 에스까르고 마스크, 더 로지베이지 컨센트레이트 라벨 크림 등으로 구성돼 구매 금액에 따라 무료 배송은 물론 빠이요 수분라인 12종 샘플 키트도 제공된다.

청호나이스뷰티 관계자는 “ CJ몰을 시작으로 다양한 온라인 쇼핑몰 입점을 추가해 유통채널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며, 이를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려 생활 속에 청호나이스뷰티가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청호나이스뷰티는 바쁜 현대인들의 힐링을 위한 뷰티, 헤어, 바디, 헬스푸드 등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고객의 외적인 아름다움과 내적인 건강함을 동시에 만족시키고자 1996년 출범된 뷰티 전문 쇼핑몰로, 지난 5월 롯데의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LOHB’s)’ 전지점으로 입점을 확대 하는 등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근거리에서 구매가 가능하도록 온/오프라인을 총망라 한 유통채널 확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