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백종원과 함께 ‘내 생에 가장 시원한 선물’ 나눠요

[헤럴드경제=최정호 기자] LG전자가 국내 여자중학교 축구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기부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LG전자는 29일부터 내달 29일까지 요리연구가 백종원씨와 함께 ‘내 생에 가장 시원한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를 소개하는 동영상의 조회수가 25만, 50만, 75만, 100만을 돌파할 때마다 국내 여자중학교 축구부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1대씩 기부한다.

이벤트 동영상은 충남 논산시 소재 강경여자중학교의 축구부 선수들이 더운 날씨에도 훈련에 매진하는 모습을 담았다. 백종원씨는 강경여중을 직접 찾아가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이용해 수박 화채, 냉모밀 등 무더위를 식혀주는 요리를 만들어주고 격려품을 전달했다. LG전자도 이 학교에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기부했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위한 경품도 준비했다. 전용 홈페이지를 방문해 영상을 감상한 후 본인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공유하고, 응원 메시지를 남기는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 등을 증정한다. 또 포털사이트에서 얼음정수기냉장고를 검색한 후 LG전자 홈페이지 이벤트 광고를 클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휘센 제습기 등도 선물한다.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는 883리터 상냉장, 하냉동 타입 매직스페이스 냉장고에 얼음정수기를 결합한 신개념 융복합 냉장고다. 곡면 글라스 소재, 3단계 안심필터, 정기적인 케어 서비스 등을 통해 깨끗한 물과 얼음을 제공한다. 얼음정수기 상단의 터치 패널에서 120밀리리터, 500밀리리터, 1리터 중 원하는 용량 버튼을 터치한 후 레버를 누르기만 하면 선택한 용량만큼 출수된다. 냉동실을 열지 않고도 레버를 누르면 각얼음 혹은 조각얼음이 바로 나온다.

가족들이 자주 찾는 음료, 간식 등을 편리하게 꺼내고 넣을 수있고, 냉장실 전체 문을 열고 닫을 필요가 없어 냉기손실도 줄여주는 ‘매직스페이스’, 더 편리하고 편리한 수납 공간 ‘레이디퍼스트 시스템’, 냉장실 맨 아래칸에 식재료에 맞춰 최적의 온도로 보관할 수 있는 ‘신선 팬트리’, 냉장고 내부 냄새를 줄여주고 식중독 유발 가능균을 99.999% 제거해주는 ‘UV안심제균 ’ 등도 탑재했다. 가격은 출하가 기준 730만원.

LG전자는 6월 말까지 구입하는 얼음정수기냉장고 모델에 따라 모바일 상품권 최대 10만원과 1년간 케어서비스 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박영일 LG전자 냉장고사업부장 부사장은 “한국 여자 축구 꿈나무들이 깨끗한 물과 얼음까지 제공하는 디오스 얼음정수기냉장고와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고객들의 따뜻한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강조했다.

choijh@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