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 구입 시 르크루제 머그컵 증정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올리타리아 한국 공식 수입원 서영이앤티가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Drink Vinegar)’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프랑스 명품 브랜드 르크루제의 카푸치노 머그컵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7월 1일부터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올리타리아 공식 직영몰 홈페이지에서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해당 사이트에서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 1종을 선택 구매 시 르크루제 머그컵 1종과 올리타리아 올리브 오일 미니어처(30ml) 2병을 세트로 구성해 배송한다.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는 오크통에서 숙성시키는 전통 방법으로 만든 발사믹 식초를 베이스로 이용한 프리미엄 마시는 식초음료다.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는 모데나산 발사믹식초에 설탕 및 식품첨가물 없이 100% 과즙만을 첨가해 기호에 맞는 음료에 섞어 마시는 간단한 방법으로 여름철 수분 보충을 하기에 적절하다.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는 블루베리, 사과, 생강, 석류 과즙이 포함된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다양한 방법으로 음용이 가능하다. 2~3 스푼을 요거트에 섞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이용하거나 생수나 탄산수에 섞어 물처럼 마시는 간단한 방법이 있다. 생수에 섞어 식수로 이용 시에는 개인의 취향에 맞는 농도 조절이 가능해 까다로운 입맛의 어린이도 음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올리브 오일과 섞어 샐러드 드레싱으로 이용하는 등 간단한 방법을 통해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허재균 서영이앤티 상무는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는 여름철 더운 날씨로 부족해지기 쉬운 수분을 보충하기에 적절한 프리미엄 음용 식초”라며 “고객들이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를 드시고 잠시나마 무더위를 잊는 시원한 여름이 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올리타리아 마시는 식초의 권장 소비자가는 2만7000원이며 르크루제 증정 이벤트는 7월 한 달간 100세트 한정으로 진행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