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한 업무차 운행일지 관리 ‘AJ프므스’에 맡기세요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 AJ렌터카가 자사 장기렌터카 고객을 대상으로 업무용차량의 운행일지를 손쉽게 관리해주는 시스템 ‘AJ프므스(FMS)’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AJ프므스는 영문표기인 FMS(Fleet Management System)의 영문 약자를 쉽게 표현한 것으로, 업계 최저 수준의 요금으로 필요한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AJ프므스’는 AJ렌터카 장기렌탈 고객을 대상으로 기본형과 고급형 중 선택할 수 있다. 기본형은 실시간 차량위치, 운행거리, 운행시간, 차량배차신청ㆍ반납, 차량시동제어기능 등이 이용할 수 있다. 


고급형은 기본형에 제공되는 서비스와 함께 유류사용정보, 기기결함 등 차량 상태를 확인 할 수 있는 운행기록장치(OBD) 단말기가 추가 장착되며, OBD설치비용은 별도다.

유료서비스를 원하지 않는 고객은 AJ렌터카 홈페이지에서 차량운행관리일지를 무상으로 다운로드 받아 사용 할 수 있다.

이종민 AJ렌터카 영업기획팀장은 “개정된 세법개정안에 맞춰 세제 혜택을 받기 위해 필요한 운행일지를 시스템을 통해 좀 더 편리하게 관리, 업무용 차량 이용 고객들이 관리 부담을 덜 수 있을 것”이라며 “AJ프므스를 통해 편리한 업무용 차량의 관리가 가능해질 것”이라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