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마트 고객 감사 경품행사 추첨식 열려

Hmart-Logo

미주 최대 아시안 슈퍼마켓 체인 H마트의 고객 감사 경품행사 추첨식이 지난달 27일 H마트 부에나팍점에서 열렸다.

2016년형 도요타 자동차 RAV4 XLE 와 Corolla L 자동차 등의 푸짐한 경품이 걸려 고객들의 관심을 받았던 이번 경품행사는 지난 3월 26일부터 캘리포니아 각 매장을 이용한 고객들이 응모한 영수증을 부에나팍 지점으로 모아 진행되었으며 공정성을 위해 매장을 방문한 고객이 직접 안대를 착용 후 많은 고객들이 보는 앞에서 당첨자를 추첨하였다.

대상인 2016년형 도요타 RAV4 XLE 자동차의 주인공은 Jin Son 씨, 1등 도요타 Corolla L 자동차는 Yoeurng Yang씨, 2등 500달러 H마트 상품권은 Moon Kang씨가 뽑혔다. 이외에도 3등(7명, 지점당 1명) 코웨이 공기 청정기와 휴대용 공기청정기, 4등(21명, 지점당 3명) 100달러 상당의 H마트 상품권, 5등(350명, 지점당 50명) ‘하루하루’ 현미쌀 15lb 등 총 381명의 고객에게 경품이 돌아갔다.

H마트는 “이번 토요타 경품 행사에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기쁨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당첨여부는 매장 내 포스터 또는 H마트 홈페이지(www.hmart.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당첨자는 스마트 카드와 신분증을 가지고 매장 내 고객센터에 방문하면 된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