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손해보험, 양한방 보험 진출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롯데손해보험이 양방과 한방 치료를 동시에 보장하는 ‘(무)롯데 내마음속 건강보험Ⅱ(양한방)’ 을 1일 출시했다.

(무)롯데 내마음속 건강보험Ⅱ(양한방)은 양방치료에 집중됐던 기존상품의 보장 범위를 넓혀 신체회복 및 재활을 위한 한방치료까지 보장하는 상품이다.

그동안 한방의료비는 소비자의 높은 수요에도 불구하고 실손의료보험에서 보장이 되지 않앗다. 내마음속 건강보험릉 양방 진단/수술 후 한방치료(첩약, 약침, 특정한방물리요법)까지 보장함으로써 이같은 공백을 채울 수 있게 됐다.

특히 업계 최초로 당뇨병, 심장질환 등16대질병수술에 대한 한방치료비를 보장하며, 3대질병(암, 뇌졸중, 급성심근경색증) 진단에서 자동차사고부상까지 총 12종의 한방관련 담보를 구성하여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상해 또는 질병 80%이상 후유장해 시 보통약관 보험료 납입기간까지 보험료를 대체납입 해주는 특약을 통해 고객이 보험료 미납으로 보험 해지되는 경우에 대비할 수 있도록 세심하게 배려하였다.

(무)롯데 내마음속 건강보험Ⅱ(양한방)은 상해, 질병, 운전자비용손해, 가족일상생활 배상책임 등 일상생활에서 발생할 수 있는 다양한 위험들을 후유장해, 진단비, 입원일당 및 수술비 등의 형태로 최대100세까지 보장하며, 긴 갱신주기(10년/ 15년/ 20년)로 갱신형 가입 시 자주 보험료가 변경되는 부담을 줄였다.

이 밖에도 월보험료 5만원이상 가입 시 3대성인병 1:1 집중케어서비스, 건강상담, 병원 예약, 엠뷸런스 무료이송서비스 등 맞춤형 헬스케어 서비스를 계약일로부터 2년간 제공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