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타 하이브리드 파격 혜택…기존 고객 재구매땐 최고 130만원 지원

[헤럴드경제=유재훈 기자] 한국토요타가 대대적인 하이브리드 친환경차 확대에 팔을 걷어부쳤다. 프로모션의 타이틀도 ‘It’s time to ECO’ 로 정할 정도로 의지를 다졌다.

4일 업계에 따르면 하반기부터 시행되는 정부의 노후 경유차 교체 지원과는 별도로 5년 이상 된 노후차 고객(타사 차종 포함, 연료무관, 2011년 12월 31일 이전 등록 차량)이 토요타 하이브리드 모델을 구매할 경우, 30만원을 지원한다.

또 기존 토요타 고객이 현금으로 하이브리드 모델을 재 구매할 경우에는 100만원을 지원한다. 만일 5년 이상의 토요타를 몰았던 고객이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현금 재구매하면 130만원의 혜택이 돌아가는 셈이다. 

토요타 캠리 하이브리드

특히, 캠리 하이브리드는 6월에 이어 10년 20만㎞ 엔진오일ㆍ필터교환 프로모션이 이어진다.

프리우스V의 경우에는 선수금 30%의 24개월 무이자 할부 혹은 현금 구매 시 4년 8만㎞ ‘더블 메인터넌스 쿠폰’이 제공된다. 이밖에 캠리, 아발론, 시에나 등 가솔린 모델에 대해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토요타 관계자는 “7월 토요타 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한 ‘It’s time to ECO’ 프로모션은 친환경 하이브리드 구매를 생각하시는 고객들에게 큰 혜택을 제공하게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와 함께, 렉서스도 글로벌 하이브리드 누적 판매 100만대 돌파를 기념한 프로모션에 나선다.

렉서스 플래그십 하이브리드 세단 LS600h를 구입하는 고객에는 420만원 상당의 ‘렉서스 프리미어 서비스 패키지 리미티드’와 픽업 서비스 쿠폰 (4년/8회)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2년 4만㎞의 기본 정기점검 이후 5만㎞부터 10만㎞까지 매 1만㎞마다 정기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ES300h 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엔진오일 및 오일 필터 교환과 정기점검 3회권을 패키지로 묶은 ‘렉서스 PSP(Premier Service Package)’와 ‘렉서스 순정 에어 케어 서비스(Lexus Air Care Service)’ 3회(70만원 상당)를 제공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