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이른 무더위 날리는 에어수트 ‘인기몰이’

파크랜드 아이스플러스 상품군 판매 호조

기능성 쿨맥스 소재로 시원한 착용감 UP

[헤럴드경제=윤정희(부산) 기자] 파크랜드는 때이른 무더위에도 불구하고 자사 에어수트 라인이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으며 높은 판매율을 보이고 있다고 4일 밝혔다.

파크랜드 에어수트는 청량한 기능성 원단인 쿨맥스 메시 원단을 사용하여 통기성이 우수하고 반소매 안감 및 내부사양을 최소화하여 더욱 가볍고 구김이 덜 가는 파크랜드의 아이스플러스 상품군 대표상품이다. 

▶대한민국 대표 정장 브랜드 파크랜드가 제안하는 여름 주력 정장 에어수트.

여름철 수트를 고집해야 하는 남성들은 찌는 듯한 더위속에서 높아지는 불쾌지수와 사투를 벌이는 것이 일상다반사다. 여름철에도 스타일과 격식은 유지하면서도 실용적인 수트를 찾는 남성들을 중심으로 에어수트에 대한 호응이 높고, 매출 또한 호조를 보이고 있다.

파크랜드는 이와 함께 최근 ‘얼음 소재’, ‘냉감 소재’ 등으로 불리는 기능성 쿨맥스 원단을 사용한 정장으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고 밝혔다. 무더위에 쉽게 입기 힘든 정장과 재킷류이지만 파크랜드는 스트레치 재킷, 린넨 서커 재킷, 스트레치 서커 셔츠와 바지 등 다양한 여름 정장 상품군을 바탕으로 여름 매출 극대화에 주력하고 있다. 또한 화이트와 그레이 등 밝은 색상을 조화롭게 적용해 시각적인 청량감을 주는 것도 놓치지 않았다.

파크랜드 관계자는 “파크랜드는 이미 2010년부터 냉감 기능성 소재를 중심으로 한 아이스플러스 상품군을 꾸준히 선보이면서 여름철 포멀웨어를 대표하며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며,“ 에어 수트는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시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고 강조했다.

한편, 에어수트와 함께 어울리는 다양한 여름 포멀웨어 코디법이 궁금하다면 파크랜드 블로그(http://blog.naver.com/parklanding)를 참고하면 된다. 파크랜드 블로그에서는 파크랜드 제품의 다양한 코디 뿐만 아니라, 남성정장 매칭 노하우 , 휴양지 코디 등 다양한 패션정보를 제공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