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 ‘샤워메이트’, 페이셜 클렌징 라인 출시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애경의 토털 바디케어 브랜드 ‘샤워메이트’에서 페이셜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샤워메이트는 바디워시 제품군을 시작으로 바디로션 등 바디케어 카테고리는 물론 페이셜 전반으로 제품을 확대해 전문 바디케어 브랜드 구축에 나섰다. 샤워메이트 페이셜 클렌징 라인은 피부 컨디션에 따라 맞춤형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진한 메이크업을 부드럽게 닦아낼 수 있도록 풍성한 거품에 초점을 맞춘 마이크로 휩 페이셜 라인과,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딥 모이스춰 페이셜 라인 등 2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샤워메이트 페이셜 클렌징 라인은 파라벤,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 실리콘, 미네랄오일, 동물성 원료 등 5가지 화학성분을 첨가하지 않아 세안이 잦은 무더운 여름철 피부자극을 최소화 해준다.

<사진>‘샤워메이트’ 페이셜 클렌징 라인 제품 이미지

특히 샤워메이트 마이크로 휩 페이셜 라인은 쫀쫀하고 풍성한 거품으로 피부의 노폐물, 각질 등을 부드럽게 닦아낼 수 있다. 사포닌 성분이 함유된 식물유래 세정성분의 휘핑 폼이 피부 속 작은 모공까지 깨끗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춰 페이셜 라인은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보습에 효과적인 식물유래 레몬버베나와 오트물 추출물을 함유했다.

샤워메이크 마이크로 휩 페이셜 라인은 부드러운 휘핑크림처럼 풍성한 초극세 거품입자가 저자극으로 피부 모공 속까지 부드럽게 닦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순한 식물유래 안개꽃 성분과 보습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세안 후 촉촉하게 마무리해준다. 딥 클렌징 폼, 크림, 버플폼 등 3종으로 출시됐다.

샤워메이트 딥 모이스춰 페이셜 라인은 식물유래 레몬버베나와 오트밀 추출물을 더해 진한 보습력을 구현해 세안 후에도 건조함 없이 촉촉하게 피부를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클렌징 폼, 버블폼, 클렌징 티슈 등 3종으로 사용목적에 따라 선택 사용이 가능하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