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소극장 콘서트 티켓 오픈…신곡 무대 최초 공개

[헤럴드경제 =서병기 선임 기자] 그룹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의 티켓 예매가 5일부터 시작돼 치열한 예매전쟁을 예고한다.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가 오는 8월 3일부터 7일까지 총 5일간 서울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개최되는 가운데 5일과 6일 오후 8시 1,2차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이 진행되는 것.

지난 2012년을 시작으로 2년에 한 번씩 팬들과 더 가까이 다가가 호흡하는 소극장 콘셉트의 라이브 콘서트를 이어오고 있는 인피니트는 이번 콘서트에서는 퍼포먼스와 세련된 무대 매너는 물론이고 댄스 곡 외에 발라드, 어쿠스틱 사운드까지 진정성 있는 음악을 바탕으로 특색 있는 다양한 무대로 팔색조 매력을 발산하며 팬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예정이다.


특히 인피니트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오직 콘서트에서만 들을 수 있는 미발표 곡 신곡 무대를 최초로 공개할 계획이다. 때문에 오늘 오후 8시 시작되는 팬클럽 선 예매부터 ‘티켓팅 전쟁’이 한층 더 치열할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5일 오후 8시 인피니트의 서울 콘서트 티켓 예매가 진행된다. 공연 일정이 공개되자마자 국내외 팬들의 공연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는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이어 ”이번 공연에 대한 많은 팬 분들의 관심과 사랑만큼 팬들과 함께 호흡하며 공감할 수 있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인피니트의 세 번째 소극장 콘서트 ‘그 해 여름3’ 공연 티켓은 5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를 오픈 하며, 오는 7월 6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를 오픈 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