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투세븐닷컴, 최대 70% 할인 ‘77데이’ 이벤트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유아동 전문기업 제로투세븐이 운영하는 자사 쇼핑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이 7월 7일을 ‘77데이’로 지정하고, 6일까지 최대 70% 할인 쿠폰을 사전 예약하는 ‘77데이 맛보기 이벤트’ 및 7일 당일 10번에 걸쳐 선착순 1만원 중복쿠폰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로투세븐은 0세에서 7세를 위한 토털 유아동 전문기업이라는 브랜드 정체성과 함께 고객에게 더 큰 혜택을 선물한다는 의미로, 행운의 숫자 ‘7’이 두 번 겹치는 ‘7월 7일’을 기념하는 특별한 데이 이벤트를 계획했다. 

제로투세븐닷컴 ‘77데이’ 이벤트

유아동 대표 10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제로투세븐닷컴의 이번 ‘77데이’에서는 행사 당일 7%, 7천원 할인 쿠폰 발급 등 숫자 7’과 관련한 다양한 럭키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특히 메인 이벤트일인 7일 전인 1일부터 6일까지 ‘77데이 맛보기 이벤트’를 진행, 타 쇼핑몰보다 파격적인 할인율을 적용한 최대 70% 할인쿠폰 사전 예약제 및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으로 ‘77데이’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제로투세븐닷컴 ‘77데이’의 메인 이벤트일인 오는 7일에는 고객을 위한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이 하루 종일 펼쳐진다. 1일~6일 사전 예약한 최대 70% 할인 쿠폰 사용은 물론, 오전 10시부터는 1시간마다 10개 상품에 대해 1만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100명에게 발급하며 배송비만 지불하면 한정 상품의 무료 체험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이번 제로투세븐닷컴 ‘77데이’에 참여하는 브랜드 전용 할인혜택 7% 및 7천원 할인 쿠폰을 증정해 해당 브랜드의 제품을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또한 ‘77데이’ 당일뿐 아니라, 지난 1일부터 오는 6일까지 유아동복, 기저귀 등 1일 1개 제품군을 선정, 해당 카테고리의 상품을 보다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카테고리 데이’ 이벤트도 진행한다. 중복 할인 쿠폰 발급 등 매일 카테고리 별로 다양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어, 평소 원하던 상품이 있는 이벤트 일자에 맞춰 더욱 합리적인 구매가 가능하다.

제로투세븐 관계자는 “0세부터 7세를 위한 토털 육아 전문기업의 의미를 담아 7월 7일에 맞추어 이번 ‘77데이’ 행사를 개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 ‘77데이’가 국내 최대의 유아동 종합 쇼핑몰인 제로투세븐닷컴을 비롯해 업계 대표 브랜드들의 연중 가장 큰 쇼핑 행사로 자리매김 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