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아프리카 더위 싫다면 시원한 북극으로”

-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Enjoy Summer’ 2번째 경품 이벤트 진행

- 총 3명에 북극권 북유럽, 아프리카의 유명 5개 도시 체험 여행권

[헤럴드경제=이정환 기자]롯데홈쇼핑(대표 강현구, www.lotteimall.com)은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총 2주간 ‘Enjoy Summer’ 2번째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아프리카, 북유럽에서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원하는 여름 휴가지를 고객이 직접 선택한다’는 콘셉트의 고객 사은 경품 행사로, 지난달 21일부터 총 3가지 테마를 각각 2주 동안 진행하고 있다. 여름휴가를 특별하게 보낼 수 있는 이색 여행 경품 두 가지를 제안하고, 당첨된 고객은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지난달 1차로 진행된 ‘두바이 vs 몰디브’ 여행권 증정 이벤트에서는 총 10만 명 이상 고객들이 응모하는 등 높은 참여율을 보였다.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되는 2차 이벤트는 ‘HOT vs COOL’ 테마로, 아프리카 대륙과 북극권 북유럽을 여행지로 선정했다. 케냐의 대표적인 국립공원 ‘암보셀리’, 동물의 왕국 ‘마사이마라’ 등 광활한 아프리카 대륙과 밀림을 경험할 수 있는 아프리카 5개 도시 여행권과 핀란드의 산타마을로 유명한 ‘로바니에미’, 노르웨이의 순록마을인 ‘호닝스버그’, 1994년 동계 올림픽을 개최하고 휴양도시로 유명한 ‘릴레함메르’ 등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북유럽 5개 도시 여행권을 준비했다. 추첨을 통해 총 3명에게 2인 여행권을 증정하고, 당첨자는 2가지 경품 중 한 가지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다. 

롯데홈쇼핑이 이달 5일부터 18일까지 ‘Enjoy Summer’ 2번째 경품이벤트인 아프리카, 북유럽에서 이색체험을 할 수 있는 여행권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롯데홈쇼핑 고객이면 누구나 구매와 상관 없이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롯데홈쇼핑 온라인몰인 ‘롯데아이몰’과 롯데홈쇼핑 앱인 ‘바로TV’, ‘롯데홈쇼핑앱’, ‘롯데OneTV앱’ 등 모바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내달 19일 오후 7시대에 TV생방송 오프닝에서 당첨자를 발표할 예정이며, 롯데아이몰, 바로TV 앱, 롯데홈쇼핑 앱, 롯데OneTV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롯데홈쇼핑 김재겸 마케팅부문장은 “최근 색다른 체험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늘고 있어 여름 휴가 시즌에 맞춰 이색 여행 경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여행 코스도 기존의 단순 관광지에서 벗어나 여행지 본연의 자연을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코스 위주로 구성해 1차 때보다 더욱 많은 고객들이 참여 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19일부터 31일까지는 ‘내 인생 가장 영화 같은 일주일’ 이라는 테마로 영화 속 로맨틱한 여행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로마의 휴일’ 같은 하루를 보낼 수 있는 이탈리아 여행권과 90년대 로맨틱 코미디의 배경이 되는 뉴욕, 시애틀 등 미서부 여행권을 경품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attom@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