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기술 트렌드ㆍ주요 업종별 동향전망’ 연수 참가자 모집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중소기업진흥공단이 경기도 안산시 중소기업연수원에서 개최하는 ‘신기술 트렌드 및 주요 업종별 동향전망’ 연수 참가자를 오는 15일까지 모집한다고 6일 밝혔다.

중진공은 “중소기업 CEO 및 관리자들이 글로벌 경제환경의 급격한 변화를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향후 기술변화에 대비할 수 있도록 이번 연수를 계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연수에서 다룰 신기술 트렌드는 인공지능과 로봇기술이며 류한석 기술문화연구소장이 강의를 맡는다. 주요 업종별 동향전망은 자동차부품과 기계 분야이며, 성기종 미래에셋대우증권 리서치센터 팀장 등 현직 애널리스트들이 각 분야별 동향 및 하반기 전망에 대해 강의할 계획이다. 모집인원은 150명 내외이며, 선착순으로 모집 마감한다. 참가비용은 2만원(교재 및 식대 포함)이다.

황영삼 중소기업연수원장은 “이번 연수가 브렉시트 등 대외 경제변수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중소기업이 하반기 대응전략을 수립하는데 도움이 되길 기대한다”며 “중소기업이 글로벌 자생력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중진공이 맞춤연수 등을 통해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교육 참가를 희망하는 중소기업 CEO 및 관리자는 중소기업연수원 홈페이지(www.sbti.or.kr)의 공지사항에서 참가신청서를 내려 받아 이메일([email protected]) 또는 팩스(031-490-1117)로 신청하면 된다. 연수 관련 자세한 문의는 중소기업연수원 창의인재연수팀(031-490-1266/1345)으로 하면 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