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제약 아로니아 성분 함유 ‘아미노에이드’ 출시

[헤럴드경제=김양규 기자]동국제약은 여름철 기력충전에 도움이 되는 필수 아미노산을 함유한 음료 ‘아미노에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이 제품은 국내에서는 처음 판매되는 아로니아가 함유된 실크아미노산 음료다. 주성분인 실크아미노산은 인체 세포의 성장과 소멸, 생리활성기능에 직결된 필수아미노산 8종을 포함한 총 18종의 아미노산으로 구성돼 있으며, 체세포와 호르몬기능을 활성화해피로회복 및 기력 증강, 면역력 강화, 체력증진 등 건강관리에 도움을 준다. 또한 항산화, 눈건강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아로니아도 함유돼 있다.


특히 아미노산 특유의 맛을 순화하고 아로니아의 새콤달콤한 맛을 더했으며, 실크아미노산 음료 최초로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인 ‘해썹(HACCP) 인증’을 획득하기도 했다. 아울러 최근에는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제30회 한국여자오픈 골프선수권대회’ 공식 협찬 음료로 지정된 바 있다.

동국제약 헬스케어사업부 관계자는 “아미노에이드는 단백질을 만드는 가장 작은 단위인 아미노산을 고함량으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도록 한 음료”라며 “국내 최고의 여성 골프대회 후원과 HACCP 인증 등으로 제품의 경쟁력을 인정받은 만큼 여름철 기력충전을 위한 아미노산 음료로 관심을 가져볼 만하다”고 말했다.

1박스당 100ml(밀리리터)의 소포장이 10개 단위로 구성돼 있다. 전국 롯데백화점, 현대백화점내에 입점된 ‘네이처스비타민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