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동부지역 한인관광사 푸른투어, LA 진출

8일 그랜드 오픈…LA중심 중남미로 네트워크 확대

미국 동부지역 대표 관광업체인 푸른투어가 LA지역에 거점을 마련한다.

2006년 설립된 동부 중심의 한인 종합 관광 업체가 LA에 지점을 설립한건 이번이 처음이다. 푸른투어의 이번 LA거점 마련은 단순히 직영망 확대에 그치지 않는다. 최근 미주 한인뿐 아니라 한국에서 미국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는 중남미 지역으로 거점 확대를 위해 LA를 전진기지 활용한다는 계산이다.

이미 뉴욕.뉴저지 본사를 중심으로 캐나다와 한국에 지사망을 갖춘 푸른투어는 8일 LA지점 오픈에 이어 조만간 브라질을 비롯한 남미 지역에 추가 거점을 마련할 계획이다.

북미에서 시작된 영업 및 현지 운영 네트워크를 중남미 지역까지 확대해 미주 전역을 아우르는 종합 관광회사로 도약하겠다는 것으로 풀이된다.

푸른투어 LA지점의 그랜드 오프닝 행사는 올림픽 블러바드 선상 세라노 애비뉴와 만나는곳에 위치한 쇼핑몰에서 8일 오전 11시 30분 부터 진행된다.

푸른투어는 LA지사 오픈을 기념해 대대적인 경품추첨 행사가 진행한다.

응모기간은 오늘 7월 8일부터 10월 14일까지이며 추첨은 8월15일과 9월15일, 10월15일 3차례 나눠 진행되며 메르세데스 벤츠를 비롯해 한국 왕복항공권, 대륙횡단, 멕시코,칸쿤,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 푸짐한 경품이 제공 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푸른투어 사무실을 방문해 응모권을 작성하면 된다. 추첨은 고객이 참여해 공정하게 진행될 예정이며 푸른투어 웹사이트(prttour.com)에 공지된다.

푸른투어 문조 대표는 “동부와 캐나다에서 시작된 여행 네트워크를 서부를 중심으로 중남미로 확대하기 위해 LA에 전략적으로 지사를 만들게 됐다”며 “고객 만족을 넘어 감동으로 이어지는 차별화된 여행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이경준 기자

▲문의:(213)739-2222 ▲주소:3170 W. Olympic Blvd. #A LA, CA 90006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