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산수 마시고 백두산 가자”…농심, ‘백산수 GOGO 페스티벌’ 진행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농심이 본격적인 생수 성수기를 맞아 백산수 프로모션에 나섰다.

농심은 7일 백산수의 수원지인 백두산 여행권을 내걸고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히기 위해 백산수 330mL 소용량 제품도 새롭게 선보였다. 농심은 대규모 이벤트와 제품 카테고리 확장으로 여름철 생수시장을 본격 공략해 시장 1위 브랜드와 점유율 격차를 줄인다는 계획이다.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7월 7일부터 9월 28일까지 구매인증과 소문내기, 퀴즈풀기 등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농심은 12명을 뽑아 백두산 여행권을 2매씩 증정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백화점 상품권, 백산수 6개월 이용권, 백산수 기프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마련했다. 당첨자는 8월 18일, 9월 29일 두 번에 걸쳐 발표한다. 

농심 ‘백산수 GOGO 페스티벌’

농심 관계자는 “이번 백산수 GOGO 페스티벌은 총 1만명이 넘는 소비자에게 경품을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라며 “많은 고객들이 백산수를 마시면서 경품의 행운까지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농심은 이달부터 백산수 330mL제품을 시장에 본격 출시했다. 농심은 크기가 작고 무게가 가벼워 휴대가 용이한 330mL제품으로 비교적 물을 마시는 양이 적은 어린이나 여성고객을 집중 공략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지난해 10월부터 일부 실수요처에 우선공급을 하며 시장의 반응을 살펴본 결과 수요가 꾸준히 증가해 전 채널로 판매를 확대했다”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