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토팜, 의약외품 바디워시 ‘크림 베리어 솝’ 홈앤쇼핑 단독 론칭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네오팜(대표 유근직)의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아토팜(ATOPALM)’이 여름철 자극 없이 노폐물을 말끔히 씻어줄 저자극 클렌저 ‘아토팜 크림 베리어 솝’을 이달 8일 홈앤쇼핑에서 단독 론칭한다.

‘아토팜 크림 베리어 솝’은 기존의 ‘베리어 솝’에서 보습력과 피부진정 기능을 업그레이드 한 보습 클렌저이다. 카렌듈라, 캐모마일, 로즈마리로 구성된 3-Herbal Complex 성분이 추가돼,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여름철 야외활동 후 달아오른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 보습 효과가 탁월한 낙화생유 성분에 마이크로 폴리머 리포캡슐 시스템을 적용,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네오팜의 국제 특허 세라마이드 성분이 클렌징 단계부터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고 약해진 피부장벽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식약처 허가를 받은 의약외품 바디워시로 미네랄오일, 파라벤 등 피부 유해성분을 철저히 배제했으며 아토피, 건선 등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아토팜은 론칭 방송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토팜 크림 베리어 솝’ 5개를 비롯,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를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진정시켜주는 젤 타입의 수분 로션 ‘아토팜 아쿠아 젤 로션’과 가볍고 촉촉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아토팜 수딩 선 밀크’를 특별 구성한 기획세트로 선보일 예정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