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터카 제주서 아이오닉일렉트릭 무료시승 제공

[헤럴드경제=정태일 기자]롯데렌탈(대표이사 표현명)의 렌터카 브랜드 롯데렌터카가 제주도에서 ‘아이오닉 일렉트릭’ 무료시승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여름 휴가로 7, 8월 제주도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은 이달 29일까지 롯데렌터카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 차수 별로 응모하면 된다. 이달 22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매주 2회(월ㆍ화ㆍ수/금ㆍ토ㆍ일)씩 총 6개 차주에 걸쳐, 총 20개팀에게 무료시승의 기회가 제공된다.

무료 시승 고객에게는 현대자동차에서 제공하는 JBL 고급 블루투스 스피커와 필름 10매가 포함 된 인스탁스 카메라 무료 대여, 최대 15% 할인되는 제주 롯데호텔 식음료 할인쿠폰이 함께 부여된다.


이와 함께 아이오닉 일렉트릭 차량은 이달 15일부터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단기 렌터카로 운영된다. 롯데렌터카 제주 오토하우스에서 전기차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은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KEVCS) 충전기 이용 시 차량에 있는 회원카드로 무료 충전이 가능하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롯데렌탈은 연내 총 120대의 아이오닉 일렉트릭을 도입, 업계 최대 규모의 친환경 전기차를 운영해 렌터카 선도기업으로서 전기차 활성화를 위한 고객 경험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killpass@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