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HCNㆍ전력거래소ㆍ한국전자금융등 등 직원 채용

[헤럴드경제=정진영 기자] ▶한국전자금융 청년인턴 채용= 한국전자금융이 오는 22일까지 청년인턴을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경영관리, 영업기획, 영업 부문이다. 자격요건은 국가공무원법 제33조 및 공사 인사규정 15조에 의한 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즉시 근무가 가능한 자 등이며 연령, 학력, 전공, 어학 제한은 없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1차 합숙면접, 2차 실무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인턴 수료 후 성적우수자에 한해 공채 지원 시 서류 가산점 및 서류전형 면제 또는 정규직 전환 혜택이 부여된다. 


▶에스티오 신입사원 모집= 에스티오가 오는 18일 18시까지 신입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기획MD, 영업, 영업지원, E-biz, 재무기획, 경영관리 부문이다. 지원 시 학력과 전공은 무관하며 외국어(영어 또는 중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후 1차 면접 전형, 2차 면접 전형, 건강검진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지원은 에스티오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 채용여녜형 인턴사원 모집=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이 오는 10일까지 채용연계형 인턴 사원을 모집한다.

모집부문은 장기인보험 손해사정 직무 인턴 사원이다. 병역필 또는 면제자, 2016년 8월 졸업예정자 또는 기 졸업자라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지역 연고자로 해당 지역 근무 가능자는 우대한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실무자면접, 인턴실습 및 적성검사, 최종임원면접 과정을 거쳐 최종합격하게 된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현대하이라이프손해사정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전력거래소 하반기 공개채용= 전력거래소가 오는 14일 18시까지 하반기 공개채용을 진행한다.

모집부문은 일반직 대졸수준 사무, 전기, IT, 정보보안, 건설관리 부문이다. 당사 인사관리규정에 의거한 신규채용자 결격사유가 없는 자, 당사 지정 어학점수 보유자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학력은 무관하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필기전형,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하게 된다. 전력거래소는 이번 채용을 통해 대졸수준 일반직 총 12명을 선발하며, 이외에도 일반직 인재양성형 전형(고졸 또는 대학교 재학자), 별정직(보건관리자, 사무원) 전형 선발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현대HCN 하반기 공개채용= 현대HCN이 오는 10일까지 2016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공개 채용한다.

모집부문은 현대HCN(연체관리, 취재기자, 방송기술, 서버 운용, 송출관리), 현대 미디어(전략기획, 광고영업) 각 부문이다. 지원자들은 서류전형, 면접전형 후 인턴사원으로 채용되며 4주간의 인턴근무 후 정규직으로 최종합격한다. 채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입사지원은 현대백화점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123@heraldcorp.com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