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손보, ‘2016 한국서비스 대상’ 손해보험 대상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한화손해보험이 ‘2016 한국서비스 대상’ 에서 손해보험부문 종합대상을 8일 수상했다,

한화손해보험은 고객 중심의 경영체계를 확립하는 한편, 차별화된 혁신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했던 점이 높은 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 수상으로 2015년 첫 수상에 이어 2년 연속 서비스 품질 우수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게 됐다.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는 우수기업과 공공기관을 선정해 시상하는 ‘한국서비스 대상’은 국가 품질을 인증하는 한국표준협회가 △고객만족 △경영혁신 △사회공헌 △인재경영 △지식경영 △경영성과 등 해당 회사의 다양한 항목을 심사하고 선정한다.

한화손해보험 소비자보호실 조영환 상무(왼쪽)가 수상 후 한국표준협회 백수현 협회장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소비자보호실 조영환 상무는 “한화손해보험은 회사의 전략 목표를 서비스 품질 제고에 두고, 전 임직원이 고객 가치를 창출하는데 노력하고 있다” 며 “이번 수상에 힘입어 회사는 고객의 완전 보장을 위해 끊임없이 혁신하는 우수 기업으로 우뚝 설 것 ”이라 수상 소감을 말했다.

한편 한화손해보험은 공정거래위원회가 수여하는 소비자중심경영(Consumer Centered Management CCM)인증, 한국능률협회 컨설팅의 콜센터 한국산업 품질지수(Korean Service Quality Index, KSQI)도 획득하고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