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키니 콘테스트, 애교 넘치는 특별상 수상자

[헤럴드경게=함영훈기자] 9일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 오션월드에서는 ‘이슬톡톡과 함께하는 2016 오션월드 비키니 컨테스트’가 열렸다. 아시아 2위 워터파크 오션월드(TEA, 2015년 기준)에서 개최 된 비키니 컨테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비키니 미녀를 선정하는 대회이다. 올해로 6회째를 맞았으며 하이트진로가 메인 후원사로 참여하고 있다.

특별상을 받은 손영하 참가자가 애교넘치는 포즈로 갈채를 받았다. 특별상은 ‘기분좋게 발그래상’이라는 별칭으로 불리기도 했다. 이 날 행사는 사전 심사를 통해 선발된 35여명의 참가자가 무대를 빛냈으며 비키니 모델 컨테스트를 비롯해 비치웨어 패션쇼, 참가자 퍼포먼스, 몬스터즈와 신인걸그룹 ICIA의 축하무대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다.

올해로 오픈 10주년을 맞은 오션월드는 오는 27일부터 8월 12일까지 수, 목, 금요일 밤 8시 2016 클럽 인 오션(Club in Ocean)을 연다. 도끼&더콰이엇, 제시 등이 출연해 무더위를 날릴 시원한 공연을 선사한다. DJ, 랩퍼, 각종 특수효과가 어우러진 풀사이드 클럽파티도 운영한다.

[email protected]

■이슬톡톡과 함께하는 2016 오션월드 비키니 컨텐스트 수상결과

▲대상: 17번 한리나

▲금상: 30번 경사라

▲은상: 26번 세실

▲동상: 28번 린지

▲기분좋게 발그래상(특별상): 5번 손영하

▲포토제닉: 33번 권미래

▲그룹퍼포먼스상: 1조(1번 정다운, 2번 이예지, 3번 송단비, 4번 손다혜, 5번 손영하)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