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 특별 한정판 ‘동원 금메달참치’ 출시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동원F&B가 최초의 특별 한정판 참치캔 ‘동원 금메달참치’를 출시하고 대한민국 대표 선수들과 국민들을 응원한다.

‘동원 금메달참치’는 메달 모양으로 특별하게 디자인 된 황금색 캔에 대한민국을 응원하는 문구가 적혀 있는 참치 살코기 제품으로, 8월까지 한정 수량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제품은 1982년 출시 이후 34년간 대한민국 대표 참치로 자리매김해 온 동원참치가 그간 국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응원하기 위해 선보인 최초의 특별 기획 한정판 제품이다.

동원F&B는 동원 금메달참치 출시와 함께 7월 14일부터 8월 31일까지 ‘영수증 인증’과 ‘행운번호 추첨’ 이벤트로 구성된 ‘동원참치 먹고 대한민국 응원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영수증 인증’ 이벤트 응모는 제품에 부착된 스티커를 긁으면 나타나는 메달 그림과 구매 영수증을 함께 사진 촬영해 전용번호(1666-9328)로 전송하면 된다. 응모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순금 5돈 금메달 (1명) ▷아디다스 상품권 (30명) ▷동원 금메달참치 150g 16캔 (30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행사 종료 후 9월 5일 개별연락 및 동원F&B 블로그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행운번호 추첨’ 이벤트는 캔에 부착된 스티커 속에 숨어있는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www.dongwonevent.com)에서 입력해 응모할 수 있다. 당첨 여부는 즉시 확인이 가능하며 경품은 ▷Full HD 60인치 TV(1명) ▷오션월드 입장권(30명) ▷동원연어 선물세트(300명)으로 구성돼 있다.

동원F&B 관계자는 “모두가 1등이라는 마음으로 대한민국 국민들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한정판 제품을 기획했다”며 “새벽까지 이어지는 응원전에 동원참치를 통해 건강과 체력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특별 기획 한정판 ‘동원 금메달참치’의 가격은 150g 8개 묶음에 1만3980원이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