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러웨이 맥대디3 골드 니켈 웨지 출시 外

[헤럴드경제=조범자 기자]○…캘러웨이골프가 최초로 골드 니켈로 마감 처리한 ‘맥대디3 밀드 골드 니켈’ 웨지를 출시했다. 웨지의 거장 로저 클리브랜드의 경험과 캘러웨이 R&D팀의 기술이 합해 탄생한 제품으로, S-그라인드로만 출시됐다. S-그라인드는 가장 표준이 되는 타입으로 일반적인 스윙 타입과 중간 강도의 잔디 컨디션에 적합하다. 3가지 타입의 그루브가 페이스의 정밀도를 향상시켜 각각의 로프트에 맞는 최적의 스핀을 구현한다. 50도와 52도에 적용된 30V 그루브는 가파른 각도로 볼을 파고들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54도, 56도에 적용된 20V 그루브는 풀샷과 벙커샷에 맞는 더 공격적인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58도, 60도에는 폭이 가장 넓은 5V 그루브가 적용돼 러프샷과 그린 주변에서의 볼 컨트롤을 더 쉽게 해준다.

○…한국미즈노가 경기도 일산 풍동에 미즈노 퍼포먼스 피팅센터(MPF)를 새롭게 오픈했다. 미즈노만의 독자적인 스윙 분석 프로그램인 ‘샤프트 옵티마이저(Shaft optimizer)’를 통해 단 몇 번의 스윙으로도 헤드스피드와 밴딩 계수 등의 정확하고 체계적인 계측이 가능, 간편하고 빠르게 골퍼의 스윙궤도와 골프스타일에 적합한 클럽을 선별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일 아이언 브랜드 사상 최다 아이언 모델과 스펙을 구비한 아이언 전문 피팅센터를 표방하는 동시에 미즈노의 아이언을 비롯한 주요 클럽과 용품을 한 자리에서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골프쇼핑 공간을 제공한다. 한편 일산 퍼포먼스 피팅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8월 12일까지 한 달간 피팅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피팅 고객이 클럽 구매 시 선착순으로 미즈노 아이언 헤드커버와 미즈노의 볼을 증정한다.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문석)가 운영하는 플라자CC 설악에서 다가오는 여름 성수기를 맞아 ‘Cool Summer Event’를 마련했다. 지난 11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주중(월~목) 오전 7시 30분 이전 이용고객에 한해 그린피, 카트, 조식을 115,000원에 제공한다. 또한 8월 18일까지 주중(월~목) 12시~13시 사이 이용고객도 동일 가격으로 그린피, 카트, 생맥주와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다. 플라자CC 설악이 위치한 속초 지역은 미세먼지가 적은 청정지역으로 동해바람과 저온현상으로 다른 지역에 비해 평균 5~6℃ 낮은 서늘한 기후를 유지하고 있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라운딩을 즐길 수 있다. 

○…삼성물산 리조트 부문이 운영하는 가평·안성베네스트, 글렌로스 등 3개 골프클럽이 여름 휴가철을 맞아 내달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총상금 3천만원이 걸린 동호회 페스티벌을 연다. 내달 15일까지 이들 골프장에서 라운드를 한 3팀 이상의 동호회나 단체면 선착순으로 참가할 수 있다. 대회는 내달 28일 안성베네스트에서 열리며, 단체(2명) 및 개인 우승팀에게는 안성베네스트 주중 무료 라운드권과 삼성 갤럭시 S7을 증정한다.골프장 인근 숙박시설과 제휴해 1박 2일 36홀 숙박패키지 상품도 출시했다. 31만5천원부터 시작하는 이 상품에는 숙박비·그린피·카트 사용료·식사(2회)가 모두 포함됐다. 하루 36홀 또는 18홀씩 이틀간 라운드가 가능하다. 또 골프삼성 홈페이지(www.golfsamsung.com) 및 모바일앱에서 예약하면 특별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 티타임을 찾을 수 있다.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