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트렌드 닥스 액세서리 실용성 만점

LF

120여년의 전통을 가진 영국의 대표적인 패밀리 브랜드 닥스는 영국 왕실의 워런티를 보유한 브랜드답게 엄격한 품질 관리와 클래식한 디자인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닥스 액세서리의 경우 브랜드가 주는 가치와 품격 있는 스타일로 고마운 사람에게 마음을 전하는 선물로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패션의 완성은 액세서리’라는 말이 있듯이 같은 옷을 입어도 어떠한 액세서리를 하느냐에 따라 스타일의 완성도와 느낌을 달리할 수 있다. 2016년 가을, 새로운 패션 트렌드와 함께 찾아온 액세서리 트렌드는 소재와 컬러 등이 더욱 과감하고 다채로워진 것이 특징이다. 


지갑이나 핸드백 등에 기존에 많이 쓰이던 사피아노 대신 비트엠보, 파이톤 엠보, 윤기가 흐르는 특피 소재 등 다양한 소재를 사용해 독특한 질감을 표현하며 세련된 느낌을 강조한 제품들이 많이 출시되었으며, 컬러도 블랙, 브라운 등 기존의 무난한 컬러들의 강세 속에 블루, 레드 등의 화사한 컬러도 인기가 높다.

이 같은 액세서리 트렌드를 반영해 닥스 액세서리에서는 실용적이면서도 유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 가족 및 친지를 위한 맞춤 추석 선물로 제안한다.

한편, 닥스(DAKS)는 추석을 앞두고 9월 11일까지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를 LF몰 내에 열고 고객들을 위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닥스 남성, 닥스 여성, 닥스 골프, 닥스 액세서리가 마련한 닥스 통합 선물관 페이지는 추석을 맞아 현대인들이 편리하면서도 가치 있는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이정환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