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 결혼선물로 센스 있는 아이템 ‘툴칩’(Toolchip) 어떠세요?

신혼부부의 취향을 반영해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실용적인 ‘툴칩’(Toolchip)이 가을 결혼시즌을 맞아 신혼 선물 아이템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툴칩’은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컴퍼니 제너럴코튼(대표 문현준)이 국내 타월 전문기업 송월타월과 협약을 맺고, 송월타월만의 섬유기술과 소재의 특성에 집중하는 디자인 기술간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신개념 비치웨어다.

‘WEAR WAVE, Tool chip’이라는 컨셉으로 런칭한 ‘툴칩’은 서핑, 캠핑, 물놀이 등에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성과 함께, 레저를 즐기면서도 패션을 염두에 두는 ‘노블리안 레저족’에게 알맞은 패션웨어로 관심을 받고 있다.

제너럴코튼에 따르면, 신혼여행 중 커플룩은 물론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제품으로, 결혼시즌을 앞두고 국내/외에서도 구입 문의가 급증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 관계자는 “설레이는 신혼여행을 앞두고 누구나 몸매에 대한 고민을 갖게 되는데, 신혼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해변에서 비키니만으로는 부족하다고 생각할 것”이라며 “툴칩은 물놀이 후 물기 제거와 체온보호 등 기능성을 겸비하며 스포츠웨어의 경계선을 허물고 웨어러블함을 강조해 패션으로 표현이 가능한 비치웨어”라고 설명했다.

툴칩은 땀 흡수와 자외선 차단은 물론 빈약하거나 삐쭉삐쭉 튀어나온 살들을 멋스럽게 가려주는 기능을 갖고 있다. 또한 베스가운을 입고 집밖에 외출하기는 부끄럽지만 툴칩은 베스가운과 동일한 기능에 패션을 가미해 야외에서도 활용성이 높은 것이 장점이다. 특히, 툴칩은 신혼집에서도 베스가운으로 활용이 가능해 집들이 선물로 제격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한편, ‘툴칩’은 유럽인증마크 외코텍스 1등급과 KC마크를 획득하는 등 제품의 퀄리티를 인정받았으며, 제너럴코튼 공식홈페이지와 현대백화점, 신세계백화점, 빅스텝, W컨셉, 위즈위드, 무신사 등 온·오프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다.

제너럴코튼 문현준 대표는 “매스티지(Masstige) 패션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는 것을 목표를 두고 매년 혁신적인 소재와 새로운 미학적 디자인을 선보이고 있다”면서 “툴칩을 비롯해 기능성과 활동성을 가미한 감각적 제품들을 통해 패션과 뷰티에 과감히 투자하는 ‘그루밍족’의 니즈에 부합하는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최경침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