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소속사 더좋은이엔티, 차세대 한류스타 발굴 위해 신인 오디션 개최

[헤럴드경제 =서병기 선임 기자]배우 송승헌 소속사 더좋은이엔티가 차세대 한류스타 발굴을 위해 이앤티트레이닝센터와 함께 신인 발굴 오디션을 개최한다.

지난 달 12일부터 더좋은이엔티와 이앤티트레이닝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디션 공고를 밝혔다.

모집분야는 만 13세부터 30세까지의 남녀 누구나 국적에 상관없이 참여 가능하며 최종합격자 탑(Top)10에게는 더좋은이엔티 전속계약 기회와 협찬사 웅진식품, 메머드커피, 1883 시럽, 트레젠코의 전속모델 기회가 주어진다.

오디션 접수는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betterent2016)에서 지원서를 다운로드 해 9월 30일까지 [email protected] 제출하면 된다.

10월 한 달 간 서류심사 및 현장 오디션을 거쳐11월 5일에 최종합격자 Top10을 시상할 예정이다.

더좋은이엔티는 송승헌, 채정안, 이주연 등 대한민국 한류에 앞장서는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연기 아카데미 이앤티트레이닝센터와 합동 오디션을 통해 차세대 한류스타 탄생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이앤티트레이닝센터 공식 페이스북을(https://www.facebook.com/2ntcompany)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