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101’ 김주나, 12일 0시 데뷔… 바이브 류재현 프로듀싱

[헤럴드경제=이은지 기자] ’프로듀스 101‘ 출신 김주나가 가수로 첫 발을 내딛는다.

11일 소속사 뮤직K 컴퍼니에 따르면 오는 12일 0시 김주나의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이 공개된다.

김주나는 Mnet 서바이벌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 출연해 가창력을 선보인 바 있다.

김주나의 데뷔곡 ‘썸머 드림’은 소프트 락을 기반으로 파워풀한 기타 리프와 강력한 리듬 사운드가 중심을 이루는 팝 알앤비 곡이다. 바이브의 ‘미워도 다시 한 번’, ‘오래오래’등 다수의 히트곡을 비롯해 FT아일랜드 ‘사랑앓이’ SG워너비 ‘살다가’등을 작곡한 바이브 류재현이 직접 프로듀싱에 참여했다.

소속사 측은 “‘사랑은 마치 한여름 밤의 꿈에서 본 듯한 신기루와 같다’는 신비한 분위기의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서정적인 멜로디와 함께 김주나의 파워풀한 보이스가 환상의 조화를 이루어 애잔함과 깊은 여운을 남긴다”며 기대를 당부했다.

또 “음원과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에는 이국적인 배경과 감각적인 영상미가 곡의 몽환적인 느낌을 배가하며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이라며 “최근 가요계 여성 솔로 가뭄에 김주나의 등장은 단비 같은 존재로 갈증을 해소시켜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김주나는 오는 12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썸머 드림(Summer Dream)’을 공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