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봉구] 이동진 도봉구청장, 추석맞이 전통시장 방문

- 지난 9월 8일, 이동진 도봉구청장 관내 전통시장 방문해 상인 격려
- 도봉구, 시설현대화사업 지원 및 고객지원센터 건립 추진 등 전통시장 경쟁력 향상 위해 힘 보태

이동진 도봉구청장이 추석명절을 맞이하여 9월 8일 관내 전통시장(▲방학동도깨비시장 ▲창동신창시장 ▲창동골목시장)을 방문하여 경기침체로 매출감소를 겪고 있는 상인들을 격려하였다.

 

▲전통시장 방문 중인 이동진 도봉구청장

전통시장을 찾은 이 구청장은 온누리상품권으로 전통시장 물건을 구매하며 “구에서 추석명절을 맞이해 도봉구 전통시장에 각종 주민참여행사, 제수용품 할인판매, 경품증정 등의 이벤트를 지원하고 있으니, 주민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상품을 구입할 수 있는 전통시장을 보다 많이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구는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CCTV 교체, 게이트 설치, 캐노피 설치 등 시설현대화사업을 지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경영현대화사업의 일환으로 ‘창동골목시장 골목형시장 육성사업’을 진행하며, 방학동도깨비시장과 창동골목시장에는 고객지원센터 건립을 추진하는 등 전통시장 경쟁력 향상에 힘을 보태주고 있어 머지않아 도봉구 전통시장들이 활력을 되찾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동진 도봉구청장은 “전통시장이 활성화되면 경기침체로 어려움에 처한 서민경제에 새로운 활력소가 될 것”이라며 주민들에게 많은 이용을 당부했다.

이정환 기자 /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