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2016 추석 프로모션’ 진행

[헤럴드경제=김현경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18일까지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2016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더욱 풍성하고 달콤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버라이어티팩’, ‘블록팩 세트’, ‘디저트 세트’ 등 3가지 종류로 추석선물세트를 구성해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 ‘버라이어티팩’은 싱글레귤러 아이스크림 6개를 담아 제공하는 메뉴로 권장소비자가격 1만6000원에서 2500원 할인된 1만3500원에 판매한다. ‘블록팩 세트’는 이동이 용이한 패키지 아이스크림인 블록팩 6개로 구성된 세트로, 2800원 할인된 1만7000원에 제공한다. ‘디저트 세트’는 블록팩, 스노우모찌, 더블쿠키샌드, 아이스마카롱, 아이스크림롤 각 2개를 담아 3900원 할인된 2만3500원에 판매한다. 버라이어티팩과 블록팩 세트 구매 고객에게는 카카오프렌즈 버라이어티 박스를 함께 제공한다.

[사진=배스킨라빈스가 오는 18일까지 아이스크림과 디저트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특별한 가격에 제공하는 ‘2016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 시 타 행사, 타 쿠폰, 타 제휴 등의 중복 적용은 불가능하며, 해피포인트는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된다. 모바일 교환권 결제는 가능하나 차액 환불은 불가능하다. 카카오프렌즈 패키지 조기 소진 시 일반 패키지에 제공하며, 제품 소진 시 동일 가격의 타 제품으로 교체 가능하다.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풍성함이 가득한 한가위를 맞이해 온 가족이 함께 모여 아이스크림처럼 달콤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행복한 추석 연휴를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