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미, ‘스타필드 하남점’ 오픈

[헤럴드경제=장연주 기자]삼양그룹의 토털 뷰티-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가 신세계백화점 스타필드 하남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스타필드는 신세계가 선보이는 쇼핑테마파크로, 신규 오픈한 어바웃미 스타필드 하남점에서는 어바웃미의 대표 화장품부터 이너뷰티, 건강기능식품까지 다양한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어바웃미는 이번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18일까지 스타필드 하남점 일 선착순 100명에게 허브 화분을 증정하는 ‘허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더불어 스타필드 하남점 포함 어바웃미 전 매장에서는 10월 31일까지 다쓴 화장품 용기를 가져오면 해당 제품을 50% 할인해주는 ‘공병 수거 이벤트’와 3·6·9번째 방문하는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스템프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9월 19일부터 10월 31일까지는 금액대별 사은품을 증정해주는 ‘고객 감사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어바웃미는 스타필드 하남 그랜드 오픈을 맞이해 소비자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어바웃미 스타필드 하남점에서 더 많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현재까지 어바웃미는 스타필드 하남점을 포함해 총 11개의 오프라인 매장(명동점, 홍대점, 타임스퀘어점, 병점점, 신라면세점(서울/제주), 갤러리아면세점63, 동화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명동), 두타 면세점, 스타필드 하남점)을 운영중이며, 이들 매장에서는 다양한 어바웃미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email protected]

Print Friendly